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부랄거미 많이나온다는거 보니 미친범고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6 작성일 2026-03-20 05:47:06 수정일 2026-03-20 05:47:50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59305 거치형 중기관총은 필수인가보네퇴근하고 저녁먹고 들어가기전에 생각좀 해봐야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아르카나쉐도우 2026-03-20 05:53:28 답글 기총소사도 좋다함 펼쳐보기▼ 미친범고래 2026-03-20 05:56:11 답글 *수정됨 화방,거치중기관총,이글 집속탄,이글공중타격 이건어떰 대전차는 집속수류탄으로 때울건데 펼쳐보기▼ 아르카나쉐도우 2026-03-20 06:06:13 답글 화방도 나쁘지는 않은데, 지금은 폭격류보단 실탄이 더 좋아서 기총센트리, 개틀링 센트리, 스털워트 or 기관총 기총소사가 더 좋다고함 펼쳐보기▼ Eze 2026-03-20 06:44:10 답글 지형 나무들 때문에 이글이 자꾸 막힘 궤도잼 들고 가 화방도 좋은데 고위 오버시어나 와쳐 잡기가 좀 그래서 갠적으론 불호, 대신 드라군은 시원하게 조져주던걸로 기억 펼쳐보기▼ 미친범고래 2026-03-20 06:46:35 답글 아 망할 숲인가보네 펼쳐보기▼ Eze 2026-03-20 06:46:55 답글 ㅇㅇ 정글 펼쳐보기▼ 미친범고래 2026-03-20 06:47:07 답글 허어어 시부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시 팔달린놈 방어 쓰는 플래시몹 같음 [2]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16 1 아직 회사라 시시 못가는 챈럼을 위한 대략적 설명 [15] Nevos 2026.03.20 346 3 시시 어떰? 대전차 필요함?? [12] boll 2026.03.20 258 0 🖼️짤/클립 아니 오징어 녀석들 물에서 산다고 방수 튼실한거봐 [1] 뭐멍이 2026.03.20 137 1 보급팩 자신도 쓸수있는거였노 [14]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55 1 시시 잘 모르긋네 [3] i3l3ㅣ3 2026.03.20 110 1 🖼️짤/클립 일루미닛 신규 미션 솔플 클 [10] Radian 2026.03.20 243 1 다시 올리는 와처 빨리 격추시키는 법 [1] bongkure9d42 2026.03.20 211 2 시시에서 싸우면서 오징어 콘돔에 대한 경험이 증가함 [9]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34 1 날파리 오버시어가 거의 헌터급 영향력이네 [1] 나그거없는데 2026.03.20 128 0 시시에서 쓴 지원무기들 평가 [10] Nevos 2026.03.20 542 0 일단 일루 존나 재밌는듯 [2] jester 2026.03.20 128 0 오토캐논 대공포모드는 어따쓰는거임? [20] 인철잉 2026.03.20 565 0 시시는 뭐라고 해야지 [5] Nevos 2026.03.20 166 1 이왕 이렇게 된거. [2] 무장_호시노 2026.03.20 101 1 시시 느낀점 [5] 뭐멍이 2026.03.20 261 0 시시 나이트 사용감 좋음 [1] 기인두부깨기 2026.03.20 205 0 일루미닛 엑소가 고엽 도구로도 스턴 걸릴려나 [1] N붕첩자 2026.03.20 105 0 시시에선 배낭화방 좀 아쉽다 [1] pairei 2026.03.20 151 0 엑소 스파이어 임무 영상 [1] bongkure9d42 2026.03.20 226 0 패치 후에 지형 넘는거 다들 괜찮음? [7] ㅇㅇ 2026.03.20 177 0 그저 낭만 신향 2026.03.20 56 0 남부 시식만 하고 왔는데... 이거 완전..... Z축 사격 싸움되어버리네... [2] 대나무빨대 2026.03.20 174 0 부랄거미 많이나온다는거 보니 [7] 미친범고래 2026.03.20 166 0 고가치가 존나재밋네 [4] 넨도 2026.03.20 228 1 왜 할배들만 맛있는거 숨겨먹음?? [5] 하뉴냐뉴뉴냐냐 2026.03.20 227 0 창작 슈퍼구축함쟝 낙서 [5] LXD 2026.03.20 807 16 와쳐군단은 실탄이 답이네 넨도 2026.03.20 135 1 짱개놈들 탱크를 왜이리 좋아함 [3] 미친범고래 2026.03.20 202 1 와우 이번 일루미닛 애들 존나 정신없어 [1]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20 121 0 남부 신상 찍먹하러 가봐야지... 대나무빨대 2026.03.20 43 1 모드 터짐? [5] 릴리 2026.03.20 174 0 신규 와처 얘네 0장이네? [2] Ribero 2026.03.20 292 1 퇴근 시켜다오오오 [4] SizzFlair 2026.03.20 78 0 와 오늘 역대급이었네 [5] 시아리아 2026.03.20 243 0 개인적인 일루 소감 마소키 2026.03.20 124 0 오 뭐야 일루 업데이트됨? [2] 배박이겸총박이 2026.03.20 199 0 공략/정보 정보) 스토리 궁금해하는 헬붕이 있어서 써옴 + Tmi [11] Akalive 2026.03.20 1338 22 신규몹 행성 정글맵임? [1] 릴리 2026.03.20 137 0 뭐야 새로운 오징어 나옴? [1] 다이나믹로동 2026.03.20 117 0 멕시건이랑 중기관총 중에 뭐가 더 쓰기 힘들까 [17] J35드라켄 2026.03.20 319 0 공략/정보 일루 새 팩션 뭐 들고 감? [31] 아름드리나무 2026.03.20 1145 7 뉴비 야포로 오도마톤 재머깸 금주금연 2026.03.20 89 0 잠깐 켜서 신미션 해봤음 [3] 기인두부깨기 2026.03.20 23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20 08: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