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패치 후에 지형 넘는거 다들 괜찮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7 작성일 2026-03-20 06:02:02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60396 이 씨발 불가하다는 표시만 존나 뜨고 무릎 높이 상자도 못 넘는데 왜 이러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ㅇㅇ (125.141) 2026-03-20 06:04:31 삭제 수정 답글 나도 전보다 못넘는다는 느낌 많이 받음 펼쳐보기▼ ㅇㅇ 2026-03-20 06:12:59 답글 원래도 못 넘던 지형이나 새로운 지형이라 파악 안되서 이러는거면 짜증도 안 나겠는데 그런 것도 아니고 답답하다 펼쳐보기▼ N붕첩자 2026-03-20 06:14:15 답글 ICBM 임무에서 ICBM 저장고 뚜껑 위에 돌아다니면 체감 확 됨 펼쳐보기▼ 뭐멍이 2026-03-20 06:15:41 답글 겁나 걸림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3-20 06:23:45 답글 워프팩 없으면 답답해 미쳐 펼쳐보기▼ 시아리아 2026-03-20 06:26:27 답글 이거 버그인거 같은게 대각선으로 시야 보고 넘으면 잘 넘어감 ㅅㅂ ㅋㅋㅋ 펼쳐보기▼ 북극곰 2026-03-20 06:37:01 답글 전에는 그냥넘던거 반이상 걸리고 투명벽버그걸린건줄 알았다가 구석에서 넘어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퇴근하자마자 시시 할생각에 신났어 CowardMimik 2026.03.20 47 0 신규 일루미닛 진짜 맘에든다 [9] 임시직 2026.03.20 334 2 뉴비 강하준비 합니다 [9] 샌드001 2026.03.20 478 10 시시 팔달린놈 방어 쓰는 플래시몹 같음 [2]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16 1 아직 회사라 시시 못가는 챈럼을 위한 대략적 설명 [15] Nevos 2026.03.20 346 3 시시 어떰? 대전차 필요함?? [12] boll 2026.03.20 259 0 🖼️짤/클립 아니 오징어 녀석들 물에서 산다고 방수 튼실한거봐 [1] 뭐멍이 2026.03.20 137 1 보급팩 자신도 쓸수있는거였노 [14]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56 1 시시 잘 모르긋네 [3] i3l3ㅣ3 2026.03.20 110 1 🖼️짤/클립 일루미닛 신규 미션 솔플 클 [10] Radian 2026.03.20 243 1 다시 올리는 와처 빨리 격추시키는 법 [1] bongkure9d42 2026.03.20 211 2 시시에서 싸우면서 오징어 콘돔에 대한 경험이 증가함 [9]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34 1 날파리 오버시어가 거의 헌터급 영향력이네 [1] 나그거없는데 2026.03.20 128 0 시시에서 쓴 지원무기들 평가 [10] Nevos 2026.03.20 543 0 일단 일루 존나 재밌는듯 [2] jester 2026.03.20 129 0 오토캐논 대공포모드는 어따쓰는거임? [20] 인철잉 2026.03.20 566 0 시시는 뭐라고 해야지 [5] Nevos 2026.03.20 167 1 이왕 이렇게 된거. [2] 무장_호시노 2026.03.20 102 1 시시 느낀점 [5] 뭐멍이 2026.03.20 262 0 시시 나이트 사용감 좋음 [1] 기인두부깨기 2026.03.20 206 0 일루미닛 엑소가 고엽 도구로도 스턴 걸릴려나 [1] N붕첩자 2026.03.20 106 0 시시에선 배낭화방 좀 아쉽다 [1] pairei 2026.03.20 152 0 엑소 스파이어 임무 영상 [1] bongkure9d42 2026.03.20 227 0 패치 후에 지형 넘는거 다들 괜찮음? [7] ㅇㅇ 2026.03.20 177 0 그저 낭만 신향 2026.03.20 56 0 남부 시식만 하고 왔는데... 이거 완전..... Z축 사격 싸움되어버리네... [2] 대나무빨대 2026.03.20 175 0 부랄거미 많이나온다는거 보니 [7] 미친범고래 2026.03.20 167 0 고가치가 존나재밋네 [4] 넨도 2026.03.20 229 1 왜 할배들만 맛있는거 숨겨먹음?? [5] 하뉴냐뉴뉴냐냐 2026.03.20 228 0 창작 슈퍼구축함쟝 낙서 [5] LXD 2026.03.20 807 16 와쳐군단은 실탄이 답이네 넨도 2026.03.20 135 1 짱개놈들 탱크를 왜이리 좋아함 [3] 미친범고래 2026.03.20 203 1 와우 이번 일루미닛 애들 존나 정신없어 [1]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20 122 0 남부 신상 찍먹하러 가봐야지... 대나무빨대 2026.03.20 44 1 모드 터짐? [5] 릴리 2026.03.20 176 0 신규 와처 얘네 0장이네? [2] Ribero 2026.03.20 293 1 퇴근 시켜다오오오 [4] SizzFlair 2026.03.20 78 0 와 오늘 역대급이었네 [5] 시아리아 2026.03.20 243 0 개인적인 일루 소감 마소키 2026.03.20 124 0 오 뭐야 일루 업데이트됨? [2] 배박이겸총박이 2026.03.20 199 0 공략/정보 정보) 스토리 궁금해하는 헬붕이 있어서 써옴 + Tmi [11] Akalive 2026.03.20 1338 22 신규몹 행성 정글맵임? [1] 릴리 2026.03.20 138 0 뭐야 새로운 오징어 나옴? [1] 다이나믹로동 2026.03.20 117 0 멕시건이랑 중기관총 중에 뭐가 더 쓰기 힘들까 [17] J35드라켄 2026.03.20 31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20 08: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