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시발 지형 좆같은데서 탱크쳐뽑고 운전은 니미 시펄 지랄병신처럼 몰고
자리 잡아두는것도 사격각 다안나오는거 적이좀 움직여서 각안에 들어오는거 쏠때마다 쳐움직여서 한번더 조져야될거 놓치고
후진키는 까먹었냐 옘병할물건은 목고자인데 전진만 쳐해서 도망가다가 뒤통수까여서 시간만 쳐낭비하네

니애미 천안문 육편 개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