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와처 - 오히려 이새끼들 몰려다녀서 메탈슬러그 헬기마냥 즈그들끼리 우수수 떨어지더라


드라군 -> 기총 한방컷 덩치만 컸지 별거없는 병신임 쫄지마셈


마지막에 포도알 150개 깨는거 있는데 은근 귀찮음


무권자 플몹 없으니까 개재밌네 ㅋㅋㅋㅋ 대신 와처가 무권자급으로 나오니까 떨굴거 확실히 챙겨가면 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