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모여있는 거 한번에 터뜨릴 때의 쾌감이란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어흐 시원하구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1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마소키
pairei
첫번째_수호자
pairei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퇴근 시켜다오오오
[4]
77
0
와 오늘 역대급이었네
[5]
242
0
개인적인 일루 소감
123
0
오 뭐야 일루 업데이트됨?
[2]
198
0
공략/정보
정보) 스토리 궁금해하는 헬붕이 있어서 써옴 + Tmi
[11]
1337
22
신규몹 행성 정글맵임?
[1]
137
0
뭐야 새로운 오징어 나옴?
[1]
116
0
멕시건이랑 중기관총 중에 뭐가 더 쓰기 힘들까
[17]
318
0
공략/정보
일루 새 팩션 뭐 들고 감?
[31]
1144
7
뉴비 야포로 오도마톤 재머깸
88
0
잠깐 켜서 신미션 해봤음
[3]
231
0
🖼️짤/클립
얘 볼때마다 느끼는거
[1]
152
0
밑글 스토리보고 생각난건데
[3]
114
4
베라시터 내가 생각한거랑 너무 달랐다
[8]
238
0
엑소메크를 여러대 터뜨려보니까
[5]
296
1
봄세일하길래 샀어
[4]
187
7
🖼️짤/클립
채권 전부 해금겸 성능평가
[19]
549
0
이글 블아 네루 보이스 모드 쓰는사람 있음 ?
[2]
138
0
아까 공방 맥시건 워런트 플니셔 가지고 갔는데
[4]
222
0
엑소 메크 체력이 3300인거같은데
[7]
307
1
이겜 스토리랄게
[7]
188
2
🖼️짤/클립
비행 포도 터뜨리기
126
1
🖼️짤/클립
어흐 시원하구만
[4]
131
0
🖼️짤/클립
문 열어, 이 못생긴 오징어들!
[3]
153
0
인게임 내에서 스토리 확인 할수있는 방법은 없나
[20]
227
3
신규일루 무장 뭐들고감?
[3]
246
0
보조무기 워런트도 괜찮은데
[3]
225
0
신맵 그냥 개난장판인데
[4]
217
1
난 처음에 무슨 생각했냐면
93
0
일루 할만해?
[12]
277
2
위키에 유사와쳐들 체력은 올라왔네
[17]
259
2
일루미닛에서 가스류탄은 잠시 봉인이다.
[2]
244
0
🖼️짤/클립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2]
178
2
그냥 버그나 갈래
[3]
112
0
뉴비나 해동 푼 유저들 많아져서 좋은데 블리츠에서까지 욕심은 좀
151
0
파딱 징집포
[8]
571
21
시시 갈때 가져가면 좋은 젬
[3]
266
1
🖼️짤/클립
엑소스톰 맞아봄
[7]
257
2
새 미션 걍 알까기임
77
0
아침엔 사람 많네
87
0
시시 엑소스톰 번개 맞아본사람?
[8]
261
0
일루 보다
[1]
105
1
대놓고 지금 천적인 젬들을 막은거같은데
[3]
238
2
🖼️짤/클립
그 알 말고!
[4]
16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