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그냥 버그나 갈래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2 작성일 2026-03-20 01:51:24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42822 매칭도 지금 7~80렙 병신 콘솔유저들만 쳐 잡아주고 얘네 깰줄도 모름당연히 나도 모르고그리고 개병신 스젬 쳐 갖고와선 다 같이 증원낭비중인데할맘 안난다 버그나 갈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교미의요정 2026-03-20 01:57:04 답글 쉴드라도 가져가면 다행인데 나 말곤 아무도 안가져가.... 펼쳐보기▼ CarlZ 2026-03-20 01:58:00 답글 신규 지역 유입이 할배들 숫자만큼 병신들도 대부분 정비례하더라 먼저 미리 혼자서 다이빙 해보고 테스트한다는 개념 자체를 '그건 상남자답지 않아' 라는 마인드로 씹고 개돌해서 팀원한테 피해주는거 ㄹㅇ 개 좆같음 펼쳐보기▼ 마음만은뉴비 2026-03-20 02:48:15 답글 신규 몹이나 이벤트 미션 업뎃될때마다 늘 그래왔던 거라 그러려니 하는데 지가 못한걸 남한테 덤터기 씌우고 팀킬하는 애들은 ㄹㅇ 지건마렵긴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잠깐 켜서 신미션 해봤음 [3] 기인두부깨기 2026.03.20 231 0 🖼️짤/클립 얘 볼때마다 느끼는거 [1] 도로롱삣삐 2026.03.20 152 0 밑글 스토리보고 생각난건데 [3] 긴샤무 2026.03.20 115 4 베라시터 내가 생각한거랑 너무 달랐다 [8]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239 0 엑소메크를 여러대 터뜨려보니까 [5] pairei 2026.03.20 297 1 봄세일하길래 샀어 [4] halequin 2026.03.20 187 7 🖼️짤/클립 채권 전부 해금겸 성능평가 [19] Radian 2026.03.20 550 0 이글 블아 네루 보이스 모드 쓰는사람 있음 ? [2] AK나비 2026.03.20 138 0 아까 공방 맥시건 워런트 플니셔 가지고 갔는데 [4] 시아리아 2026.03.20 223 0 엑소 메크 체력이 3300인거같은데 [7]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307 1 이겜 스토리랄게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88 2 🖼️짤/클립 비행 포도 터뜨리기 pairei 2026.03.20 126 1 🖼️짤/클립 어흐 시원하구만 [4] pairei 2026.03.20 132 0 🖼️짤/클립 문 열어, 이 못생긴 오징어들! [3] pairei 2026.03.20 154 0 인게임 내에서 스토리 확인 할수있는 방법은 없나 [20]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28 3 신규일루 무장 뭐들고감? [3] 릴리 2026.03.20 247 0 보조무기 워런트도 괜찮은데 [3] 시아리아 2026.03.20 226 0 신맵 그냥 개난장판인데 [4] 김치퐁채채퐁 2026.03.20 218 1 난 처음에 무슨 생각했냐면 Charlotte_1088 2026.03.20 94 0 일루 할만해? [12] 도로롱삣삐 2026.03.20 277 2 위키에 유사와쳐들 체력은 올라왔네 [1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260 2 일루미닛에서 가스류탄은 잠시 봉인이다. [2] Seodin 2026.03.20 245 0 🖼️짤/클립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2] 도로롱삣삐 2026.03.20 179 2 그냥 버그나 갈래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12 0 뉴비나 해동 푼 유저들 많아져서 좋은데 블리츠에서까지 욕심은 좀 CarlZ 2026.03.20 152 0 파딱 징집포 [8] Seodin 2026.03.20 571 21 시시 갈때 가져가면 좋은 젬 [3]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267 1 🖼️짤/클립 엑소스톰 맞아봄 [7] 저격스캐브 2026.03.20 258 2 새 미션 걍 알까기임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78 0 아침엔 사람 많네 Pork 2026.03.20 88 0 시시 엑소스톰 번개 맞아본사람? [8] Charlotte_1088 2026.03.20 261 0 일루 보다 [1] 도로롱삣삐 2026.03.20 105 1 대놓고 지금 천적인 젬들을 막은거같은데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238 2 🖼️짤/클립 그 알 말고! [4] 도로롱삣삐 2026.03.20 168 4 신맵 미션장소에서 이글쓰지마라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63 0 배낭화방 말고 보급팩+일반화방 도 좋음?? [15] Charlotte_1088 2026.03.20 247 0 쌍자유가 은근 잘잡는거같은데 신몹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02 0 🖼️짤/클립 사실은... 도로롱삣삐 2026.03.20 73 0 곧 미니건 풀파티 보겠네 [4] 퇴역센세 2026.03.20 169 0 🖼️짤/클립 반자히 작동 [2] 도로롱삣삐 2026.03.20 111 0 🖼️짤/클립 삐빅 위험감지 도로롱삣삐 2026.03.20 99 0 미쵸따 신맵.... 교미의요정 2026.03.20 86 1 시시인지 쎄쎄인지 나이트 들고 내려갔다가 개피봤네 야근분충 2026.03.20 131 0 지금 이론상 일루 싹다 일관으로 커버되는거지?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7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20 03: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