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동접자수가 이젠 평일 밤에도 7만명 8만명 될 정도로 많아졌는데



제발 블리츠 미션에서 파밍하겠다고 욕심부리지마 ㅠㅠ


신채권 나와서 슈크 + 메달에 기왕이면 닭다리 슈퍼 샘플도 같이 먹으면 좋다는 거 나도 알아






근데 꼴랑 미션 진행시간이 12분이라고


(할배들이 12분안에 다 깨주고 지는 한 거 아무것도 없으면서) 

주요 목표 부가 목표 다 털고 별 꽉 채워야 '원래 이래야지...' 라고 할꺼잖아?


부가 목표도 하나 못 찾아서 빠뜨렸는데 탈출할 때 펠리컨 기다리는 과정에서 몹 몰리고 JOAT 같으면 

'여기 좆같네' 하면서 바로 ALT+F4 누르고 팀원한테 복귀 지연 렉 안겨줄거잖아?


파밍 쳐 욕심 부리다가 혼자 고립된데에서 니가 발견 못한 워리어 한테 

찢긴 주제에 게임 던지면서 민간인 복귀 쳐 하지 말고 쫌




혼자서 모든 굴과 슈리커 둥지 다 빠개고 부가 목표 다 올려주는데도 

블리츠에서 존나 싸튀충들 너무 많아서 글 써봄


강퇴 쳐 하고 싶었어도 몹한테 쫒기느라 강퇴 못한걸 다행으로 알아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