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일루 할만해? 도로롱삣삐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76 작성일 2026-03-20 01:59:09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43282 오늘 저녁 업뎃인줄 알았는데 오전이었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1:59:55 답글 업뎃은 이미 됐는데 해방이 생각보다 빨리 이뤄져서 이런듯 존나 빡셈 펼쳐보기▼ 도로롱삣삐 2026-03-20 02:04:08 답글 얼마나 개때처럼 몰려오길레ㄷㄷ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2:06:30 답글 숫자도 숫잔데 가장 약한 잡몹인 옵트루더가 워리어급 체력을 지녔고 그게 7~8마리씩 몰려다님 대충 헌터 정찰대 생각하면 됨 그새끼들 하나하나가 증원 터뜨려서 증원도 못 막고 증원도 버그마냥 궤네팜으로 처리되기 힘들게 공중몹도 섞여있고하니 답이없음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02:10:20 답글 옵트루퍼는 증원 안 부르고 와쳐가 부르지않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2:12:34 답글 옵트루퍼들로 보이는 애들 하나씩 잡는데 증원부르려하던데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02:14:29 답글 그거 그냥 반짝반짝거리는거고 증원은 와쳐가 부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2:06:58 답글 센트리 설치하자니 옵트루더 새끼들 거리 좀 있으면 레이저 쏘는데 그게 존나 아파서 센트리가 서너방 맞고 폭발함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3-20 02:01:10 답글 생각보다 할만은 함 미니건이랑 기관총 센티널 개틀링 센티널에 쉴드 깔아 두면 혼자서도 해볼만 할정도임 콘솔이 적 공격에 터지다 보니 쉴드 가져가면 버틸만함 펼쳐보기▼ 도로롱삣삐 2026-03-20 02:03:48 답글 화방은 별루임?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3-20 02:05:45 답글 사거리가.... 로봇트 존나 빨리 달려오고 개틀링은 팩스랑 비슷하게 연사로 쏴갈기는데 화방으로 근접하기 전에 대응 해야함 오토캐논도 좋긴 한데 적 물량 생각하면 장전 없는 미니건이 그나마 괜찬은 편임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02:09:34 답글 나는 쉽던데 펼쳐보기▼ 메이페 2026-03-20 02:38:49 답글 옵트루더 깨부수는 데에 맛들리면 꽤 재밌음 ㅋㅋ 복스 엔진처럼 막 불합리한 난이도는 아니라서 일루 기계군단이랑 싸우는 느낌이라 신선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새로운 오징어 나옴? [1] 다이나믹로동 2026.03.20 116 0 멕시건이랑 중기관총 중에 뭐가 더 쓰기 힘들까 [17] J35드라켄 2026.03.20 318 0 공략/정보 일루 새 팩션 뭐 들고 감? [31] 아름드리나무 2026.03.20 1144 7 뉴비 야포로 오도마톤 재머깸 금주금연 2026.03.20 88 0 잠깐 켜서 신미션 해봤음 [3] 기인두부깨기 2026.03.20 231 0 🖼️짤/클립 얘 볼때마다 느끼는거 [1] 도로롱삣삐 2026.03.20 152 0 밑글 스토리보고 생각난건데 [3] 긴샤무 2026.03.20 114 4 베라시터 내가 생각한거랑 너무 달랐다 [8]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238 0 엑소메크를 여러대 터뜨려보니까 [5] pairei 2026.03.20 296 1 봄세일하길래 샀어 [4] halequin 2026.03.20 187 7 🖼️짤/클립 채권 전부 해금겸 성능평가 [19] Radian 2026.03.20 549 0 이글 블아 네루 보이스 모드 쓰는사람 있음 ? [2] AK나비 2026.03.20 138 0 아까 공방 맥시건 워런트 플니셔 가지고 갔는데 [4] 시아리아 2026.03.20 222 0 엑소 메크 체력이 3300인거같은데 [7]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307 1 이겜 스토리랄게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88 2 🖼️짤/클립 비행 포도 터뜨리기 pairei 2026.03.20 126 1 🖼️짤/클립 어흐 시원하구만 [4] pairei 2026.03.20 131 0 🖼️짤/클립 문 열어, 이 못생긴 오징어들! [3] pairei 2026.03.20 153 0 인게임 내에서 스토리 확인 할수있는 방법은 없나 [20]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27 3 신규일루 무장 뭐들고감? [3] 릴리 2026.03.20 246 0 보조무기 워런트도 괜찮은데 [3] 시아리아 2026.03.20 225 0 신맵 그냥 개난장판인데 [4] 김치퐁채채퐁 2026.03.20 217 1 난 처음에 무슨 생각했냐면 Charlotte_1088 2026.03.20 93 0 일루 할만해? [12] 도로롱삣삐 2026.03.20 276 2 위키에 유사와쳐들 체력은 올라왔네 [1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259 2 일루미닛에서 가스류탄은 잠시 봉인이다. [2] Seodin 2026.03.20 244 0 🖼️짤/클립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2] 도로롱삣삐 2026.03.20 178 2 그냥 버그나 갈래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12 0 뉴비나 해동 푼 유저들 많아져서 좋은데 블리츠에서까지 욕심은 좀 CarlZ 2026.03.20 151 0 파딱 징집포 [8] Seodin 2026.03.20 571 21 시시 갈때 가져가면 좋은 젬 [3]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266 1 🖼️짤/클립 엑소스톰 맞아봄 [7] 저격스캐브 2026.03.20 257 2 새 미션 걍 알까기임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77 0 아침엔 사람 많네 Pork 2026.03.20 87 0 시시 엑소스톰 번개 맞아본사람? [8] Charlotte_1088 2026.03.20 261 0 일루 보다 [1] 도로롱삣삐 2026.03.20 105 1 대놓고 지금 천적인 젬들을 막은거같은데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238 2 🖼️짤/클립 그 알 말고! [4] 도로롱삣삐 2026.03.20 168 4 신맵 미션장소에서 이글쓰지마라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63 0 배낭화방 말고 보급팩+일반화방 도 좋음?? [15] Charlotte_1088 2026.03.20 246 0 쌍자유가 은근 잘잡는거같은데 신몹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02 0 🖼️짤/클립 사실은... 도로롱삣삐 2026.03.20 72 0 곧 미니건 풀파티 보겠네 [4] 퇴역센세 2026.03.20 169 0 🖼️짤/클립 반자히 작동 [2] 도로롱삣삐 2026.03.20 111 0 🖼️짤/클립 삐빅 위험감지 도로롱삣삐 2026.03.20 9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3-20 0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