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종족과 전쟁이 터짐,우리가 밀림,방어 성공, 적들이 패퇴함,새로운 형태의 적유닛 등장,본거지 전투 반복이라 뭐 없음
겜의 mo자체가 순간적인 뽕맛 정도 가지려고 설명해주는게 전부고, 그걸 우리손으로 해냈다는걸 증명하기 위한 결과물일뿐임
헬다 설정 자체가 스타쉽트루퍼스,워해머같은거 패러디겸 블랙코미디 풍자느낌이 강해서 굳이 풀 필요없어보이는 맥거핀 뒤지게 많음
그냥 스젬으로 뽕맛느끼고,미션깨고,탈출지역 방어하고 반복하다보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