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외계인이랑 싸우는 느낌남
변종?신규?와처는 별볼일없는 잔몹인데
기존와처(증원부르는놈) 정글맵때문에 상하무빙 ㅈ됨.. 살짝 불쾌한정도
내 시야에 와처없는데 워프함선날라오면 어디 위쪽으로 처올라가서 증원불렀더라....
그리고 공방은... 물량관리안되서 증원갈려나감
시시에서 나는 3번무기 맥시건이나 벨트유탄이 잘맛는듯


그리고 정글맵 공격 스젬 goat 3대장



이제 벌레나 잡으러가야지
이제 외계인이랑 싸우는 느낌남
변종?신규?와처는 별볼일없는 잔몹인데
기존와처(증원부르는놈) 정글맵때문에 상하무빙 ㅈ됨.. 살짝 불쾌한정도
내 시야에 와처없는데 워프함선날라오면 어디 위쪽으로 처올라가서 증원불렀더라....
그리고 공방은... 물량관리안되서 증원갈려나감
시시에서 나는 3번무기 맥시건이나 벨트유탄이 잘맛는듯


그리고 정글맵 공격 스젬 goat 3대장



이제 벌레나 잡으러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