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외계인이랑 싸우는 느낌남


변종?신규?와처는 별볼일없는 잔몹인데 


기존와처(증원부르는놈) 정글맵때문에 상하무빙 ㅈ됨.. 살짝 불쾌한정도


내 시야에 와처없는데 워프함선날라오면 어디 위쪽으로 처올라가서 증원불렀더라....


그리고 공방은... 물량관리안되서 증원갈려나감  





시시에서 나는 3번무기  맥시건이나 벨트유탄이 잘맛는듯





그리고 정글맵 공격 스젬 goat 3대장





이제 벌레나 잡으러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