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몹들 탄 소비가 엄청 크네
트라이던트 개 깡패일거 같은데? 스위퍼로 함
배낭 화방이 엑소메크 애들 녹이는거 좋은데
하베스터가 너무 많아서 원거리 처리 못하면 레이저 피하기 게임됌
와처 클레이 사격하기 느낌인데 너무 많이 나와서 탄 소비가 크네
새로 나온 몹들 탄 소비가 엄청 크네
트라이던트 개 깡패일거 같은데? 스위퍼로 함
배낭 화방이 엑소메크 애들 녹이는거 좋은데
하베스터가 너무 많아서 원거리 처리 못하면 레이저 피하기 게임됌
와처 클레이 사격하기 느낌인데 너무 많이 나와서 탄 소비가 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