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슈트놈들 너무 많아서 어캐해야할지 감이 잘 안오네
중장갑 테이블 차져나 사이부거스텐 중장갑 급증 헐크보다도 수가 많으니 무반동이나 테르밋같은걸론 어림도 없고
그렇다고 디에스컬이나 오토캐논같은걸로 때리자니 딜이 어중간한거 같고
대체 뭘 들고가야지
+ 돌진하는 망할 엑소슈트놈 그냥 밥먹듯이 지형무시하고 돌진해서 개 ㅈ같음
플래시몹도 그렇고 임마들 기술력이냐 무슨?
엑소슈트놈들 너무 많아서 어캐해야할지 감이 잘 안오네
중장갑 테이블 차져나 사이부거스텐 중장갑 급증 헐크보다도 수가 많으니 무반동이나 테르밋같은걸론 어림도 없고
그렇다고 디에스컬이나 오토캐논같은걸로 때리자니 딜이 어중간한거 같고
대체 뭘 들고가야지
+ 돌진하는 망할 엑소슈트놈 그냥 밥먹듯이 지형무시하고 돌진해서 개 ㅈ같음
플래시몹도 그렇고 임마들 기술력이냐 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