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군과 싸우는거 피할려고 하는게 더 큼


아군오사 을 받거나 하거나 실수로 팀킬 날수있는데 

한사람이나 받은사람이나 기분 안좋지


그리고 대전차 떠넘김 

내가 그 대형적을 떠넘김 받는것도 싫고 남에게 떠넘기기도 싫어서 하는것도 있음


물론 빨리 클리어하는것도 포함이나 이 2가지때문에 싸우거나 싸우는걸 봐서 그러기도함

혼자 빨리 하고 다른팀원이 다른 임무하고 하면 싸울일 없이 지나가니깐

그러다보니 즐겜픽을 해도 모든걸 다 할수있는 육각형 세팅을 고집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