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오버시어 물량 쌓이면 뭘로 잡을지 감이 안잡히네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3 작성일 2026-03-20 10:04:42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79355 센트리가 그나마 해법인데 하베스터랑 엑소수트들이 2초컷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Recuza 2026-03-20 10:12:09 답글 워런트 들면 꽤 잘잡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0:12:39 답글 워런트가 대가리 노림? 펼쳐보기▼ Recuza 2026-03-20 10:13:23 답글 머리는 안노리는거 같은데 7발로 잡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0:13:57 답글 한두마리 잡자는게 아닌데.. 펼쳐보기▼ Recuza 2026-03-20 10:14:15 답글 확실하게 잡다보니까 정리 잘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루는 여전히 와스프가 좋네 [1] Radian 2026.03.20 110 0 왜 한국은 뉴비보고 야하다고 하는 이상한 문화있어 [61]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400 0 생각해보니 이상한 탑승물 일루미닛 모션 [7] N붕첩자 2026.03.20 121 0 아크유탄 생각없이 쓰는 애들 왜케 많냐 [8] ㅇㅇ 2026.03.20 166 0 레벨 150 찍었는데도 5렙 7렙 박혀있는 허접은 봐라 [9] ㅇㅇ 2026.03.20 981 20 일단 플몹 안나와서 좋으면 갸추 [4] 휠체어레이서르무엔 2026.03.20 80 1 모드 터진건없는거같은데 우효 2026.03.20 58 0 얘네 이제 탈피도하는데 [18] 우효 2026.03.20 241 2 🖼️짤/클립 기록용 스위퍼 만랩 [3] 뭐멍이 2026.03.20 182 1 이 게임엔 크릭 베테랑이 너무 많아 [2]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71 0 오징어 임무 데이터 잭 잘터지네 [3] 드나드나 2026.03.20 92 0 이번 오징어팩션이 신규팩션중엔 젤 만족도높은듯 [1] 넨도 2026.03.20 151 0 공방 정공 호스트는 반역자로 군법에 회부해야돼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47 0 시커+레케+보급팩 하면 솔플 할만할거 같은데 Radian 2026.03.20 113 0 일루 한번 대물들고 가봤는데 좋긴하네 [8] 릴리 2026.03.20 161 0 헬망호 오징어 잡이 하러 갈 사람! 4/4 -완- [6] 뭐멍이 2026.03.20 96 0 🖼️짤/클립 S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 [5] Koda_Rocky 2026.03.20 767 16 작은 단차같은거 왤케 못 올라가지 [2] ryusyourself 2026.03.20 102 0 🖼️짤/클립 안아줘요 두렵다 [1] 도로롱삣삐 2026.03.20 148 0 사실 내 입장에선 아군이 날 안따라왔으면 좋겠어 [7] Akalive 2026.03.20 195 0 10단 솔플은 못하지만 상햇잔아? [2] 도시의불순물 2026.03.20 125 0 지금 울고있을무기 [9] ANR 2026.03.20 303 1 오늘 크레딧런돌아서 4200크레딧범.. [20] 검은안개 2026.03.20 450 1 오버시어 물량 쌓이면 뭘로 잡을지 감이 안잡히네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23 0 시시 버그랑 렉 얏되네 ㄷ 매생이죽 2026.03.20 70 0 솔직히 솔플 팀플 다 상관없긴한데 [2] 대머리빛나핑 2026.03.20 106 0 요즘 호스트만 하는 이유 [4] ㅇㅇ 2026.03.20 160 0 일루 신규 와처떼들은 [3] jester 2026.03.20 194 0 공방 유저들 일루미닛 신규 미션 몰라서 치킨집사장 2026.03.20 132 0 헬다도 결과창 mvp 있으면 좋겠네 [12]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86 1 헬다 옛날 에셋중에 이런것도 있더라 [4] J35드라켄 2026.03.20 162 2 🖼️짤/클립 시시 10단 엑소스파이어 노데스 솔플 완료 (용량주의) [11] 시라스아즈사 2026.03.20 985 14 걍 이 겜은 협동 자체가 어려움 [20] 레오파르트2AX 2026.03.20 1373 22 헬망호 시시가는 망호 뉴비방장 (4/4) [6] 금주금연 2026.03.20 114 0 질문 혹시 테르미니드 추천빌드 있어? [16] 대머리빛나핑 2026.03.20 487 0 헬망호 저녁 망호 마감 [6] Radian 2026.03.20 82 0 와 시시 해보는데 [1] 금주금연 2026.03.20 132 0 기관총 개조 출시 VS 1번무기 기관총 출시 [3] J35드라켄 2026.03.20 149 0 솔플하는 이유라 하면 [1] Radian 2026.03.20 91 0 공방에서 혼자 통나무 들긴 싫고 주도적으로 팀원을 이끄는법 [7] Seodin 2026.03.20 154 2 협동 솔플 문제는 전통인듯... [14]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20 1 걍 게임을할때 효율충으로 변하는순간 그냥 개인플이 좋긴함 [7] 릴리 2026.03.20 198 0 질문 혼자 다 해먹는 팀원 어떻게 생각함? [46] dhkswkdwlf 2026.03.20 580 -7 시시 10단해봤는데 재밌네요 [3] 술안주는마시쩡 2026.03.20 115 0 퇴근하자마자 시시 할생각에 신났어 CowardMimik 2026.03.20 4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20 11: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