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인기많네....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안아줘요 두렵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47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퇴역센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까 내가 잘못해서 죽었는데 좀 억울함...
117
0
근데 드라군 개꼴리지않음?
[28]
1134
20
어떻게 게임이 패치할때마다 버그가 늘어나냐
[7]
139
0
시시 로드아웃 뭐들고가지
[13]
276
0
배낭유탄 왜 맛있지
[8]
238
0
일루는 여전히 와스프가 좋네
[1]
110
0
왜 한국은 뉴비보고 야하다고 하는 이상한 문화있어
[61]
399
0
생각해보니 이상한 탑승물 일루미닛 모션
[7]
121
0
아크유탄 생각없이 쓰는 애들 왜케 많냐
[8]
165
0
레벨 150 찍었는데도 5렙 7렙 박혀있는 허접은 봐라
[9]
981
20
일단 플몹 안나와서 좋으면 갸추
[4]
80
1
모드 터진건없는거같은데
58
0
얘네 이제 탈피도하는데
[18]
240
2
🖼️짤/클립
기록용 스위퍼 만랩
[3]
182
1
이 게임엔 크릭 베테랑이 너무 많아
[2]
171
0
오징어 임무 데이터 잭 잘터지네
[3]
92
0
이번 오징어팩션이 신규팩션중엔 젤 만족도높은듯
[1]
151
0
공방 정공 호스트는 반역자로 군법에 회부해야돼
147
0
시커+레케+보급팩 하면 솔플 할만할거 같은데
113
0
일루 한번 대물들고 가봤는데 좋긴하네
[8]
161
0
헬망호
오징어 잡이 하러 갈 사람! 4/4 -완-
[6]
96
0
🖼️짤/클립
S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
[5]
767
16
작은 단차같은거 왤케 못 올라가지
[2]
102
0
🖼️짤/클립
안아줘요 두렵다
[1]
147
0
사실 내 입장에선 아군이 날 안따라왔으면 좋겠어
[7]
195
0
10단 솔플은 못하지만 상햇잔아?
[2]
125
0
지금 울고있을무기
[9]
303
1
오늘 크레딧런돌아서 4200크레딧범..
[20]
450
1
오버시어 물량 쌓이면 뭘로 잡을지 감이 안잡히네
[5]
123
0
시시 버그랑 렉 얏되네 ㄷ
70
0
솔직히 솔플 팀플 다 상관없긴한데
[2]
106
0
요즘 호스트만 하는 이유
[4]
159
0
일루 신규 와처떼들은
[3]
193
0
공방 유저들 일루미닛 신규 미션 몰라서
132
0
헬다도 결과창 mvp 있으면 좋겠네
[12]
186
1
헬다 옛날 에셋중에 이런것도 있더라
[4]
162
2
🖼️짤/클립
시시 10단 엑소스파이어 노데스 솔플 완료 (용량주의)
[11]
985
14
걍 이 겜은 협동 자체가 어려움
[20]
1371
22
헬망호
시시가는 망호 뉴비방장 (4/4)
[6]
114
0
질문
혹시 테르미니드 추천빌드 있어?
[16]
487
0
헬망호
저녁 망호 마감
[6]
82
0
와 시시 해보는데
[1]
132
0
기관총 개조 출시 VS 1번무기 기관총 출시
[3]
149
0
솔플하는 이유라 하면
[1]
91
0
공방에서 혼자 통나무 들긴 싫고 주도적으로 팀원을 이끄는법
[7]
15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