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전에서 딱히 대전차 잼 안들어도 유탄 하나로 날먹가능해서 편했었는데 얘도 똑같이 할수있네

기가수류탄하고 합치면 차저/임페/타이탄 모두 잡을수있어서 좋음


뭣보다 로망충게임인 헬다에서 룩이 너무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