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얘네 이제 탈피도하는데 우효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40 작성일 2026-03-20 10:58:59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86202 둘다 테르밋 붙혀지긴하는데 둘다 파괴가안돼서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0:59:29 답글 탈피가 뭐야 펼쳐보기▼ i3l3ㅣ3 2026-03-20 11:01:07 답글 껍질벗기 보호막이 따로놀아서 그런듯?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1:01:23 답글 우효 2026-03-20 11:01:41 답글 뱀이 허물 탈피하듯이 실드도 벗어놨다고 펼쳐보기▼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1:03:14 답글 버그인가??? 펼쳐보기▼ i3l3ㅣ3 2026-03-20 11:01:26 답글 어딜 보시는거죠? 잔상입니다만? 펼쳐보기▼ 우효 2026-03-20 11:01:51 답글 탁쳐서떨구기 2026-03-20 11:02:38 답글 붙인뒤에 쉴드벗기면 떨어짐 그냥 쉴드 벗기지말고 바로 냅다 붙이는걸 추천 펼쳐보기▼ 우효 2026-03-20 11:03:33 답글 저거 2개가 아니라 하나야...실드 멀쩡하게있는거라고 펼쳐보기▼ Koda_Rocky 2026-03-20 11:03:30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우효 2026-03-20 11:03:45 답글 셰이드 2026-03-20 11:04:24 답글 대체 ㅅㅂ 뭘 어떻게 건드리면 한개인데 두개로 보이는 마술을 보여주는거지 ㅋㅋㅋ 펼쳐보기▼ 우효 2026-03-20 11:04:46 답글 셰이드 2026-03-20 11:05:16 답글 근데 웃긴건 저거 지형찐빠랑 투명벽 버그라서 어쩔수 없음 옆에 있는거 깨야함 펼쳐보기▼ 우효 2026-03-20 11:06:23 답글 저거 입구에도 뭐 다른 함선이 끼여있는지 이럽터 탄이 안들어가서 포기함 정글이라 반톤 안들고갔는데 ㅅㅂㅋㅋ 얼티 썻으면 부쉈을꺼같은데 당황해서 생각을 못했다....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20 11:07:19 답글 아니면 저거 궤도 레이저 들고가서 호출해서 긁어도 됨 안그럼 답이 없을정도로 게임 상태가 시망임 펼쳐보기▼ 메이페 2026-03-20 11:11:11 답글 어딜 보시는 거죠 그건 모두 제 잔상입나다만 펼쳐보기▼ 우효 2026-03-20 11:29:5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무기 디게 재밌어보인다 [31]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327 2 하베 짱 많네 [1] 드나드나 2026.03.20 68 0 🖼️짤/클립 슈레더탱크 피하기 미세먼지팁 [9] gon 2026.03.20 115 1 핵권총 헬밤 솔로 평탄화기 500kg 들고 다니면 뭐라함? [21] 여캐찢젖보똥핥핥 2026.03.20 269 0 오늘 겪은 인상깊은 공방 사고임... [2]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73 0 일루미닛 10단 한 10~15판정도 한거같음 [2]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20 107 0 시시 지역에서 가장좋은건 [2] 도로롱삣삐 2026.03.20 177 0 슈크런중인데 너무 힘들다 [1] 여캐찢젖보똥핥핥 2026.03.20 172 0 헤일로 슴지 유소음 버전 같은 거 있으면 좋겠다 [6] J35드라켄 2026.03.20 132 0 헬망호 망호 [마감] [6]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73 0 가장 개젖같은 버그 [2] Warakase1200 2026.03.20 111 0 아까 내가 잘못해서 죽었는데 좀 억울함...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17 0 근데 드라군 개꼴리지않음? [28] 기인두부깨기 2026.03.20 1134 20 어떻게 게임이 패치할때마다 버그가 늘어나냐 [7] Warakase1200 2026.03.20 139 0 시시 로드아웃 뭐들고가지 [13] 술이너무좋아 2026.03.20 276 0 배낭유탄 왜 맛있지 [8] 임시직 2026.03.20 238 0 일루는 여전히 와스프가 좋네 [1] Radian 2026.03.20 110 0 왜 한국은 뉴비보고 야하다고 하는 이상한 문화있어 [61]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399 0 생각해보니 이상한 탑승물 일루미닛 모션 [7] N붕첩자 2026.03.20 121 0 아크유탄 생각없이 쓰는 애들 왜케 많냐 [8] ㅇㅇ 2026.03.20 166 0 레벨 150 찍었는데도 5렙 7렙 박혀있는 허접은 봐라 [9] ㅇㅇ 2026.03.20 981 20 일단 플몹 안나와서 좋으면 갸추 [4] 휠체어레이서르무엔 2026.03.20 80 1 모드 터진건없는거같은데 우효 2026.03.20 58 0 얘네 이제 탈피도하는데 [18] 우효 2026.03.20 240 2 🖼️짤/클립 기록용 스위퍼 만랩 [3] 뭐멍이 2026.03.20 182 1 이 게임엔 크릭 베테랑이 너무 많아 [2]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71 0 오징어 임무 데이터 잭 잘터지네 [3] 드나드나 2026.03.20 92 0 이번 오징어팩션이 신규팩션중엔 젤 만족도높은듯 [1] 넨도 2026.03.20 151 0 공방 정공 호스트는 반역자로 군법에 회부해야돼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47 0 시커+레케+보급팩 하면 솔플 할만할거 같은데 Radian 2026.03.20 113 0 일루 한번 대물들고 가봤는데 좋긴하네 [8] 릴리 2026.03.20 161 0 헬망호 오징어 잡이 하러 갈 사람! 4/4 -완- [6] 뭐멍이 2026.03.20 96 0 🖼️짤/클립 S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 [5] Koda_Rocky 2026.03.20 767 16 작은 단차같은거 왤케 못 올라가지 [2] ryusyourself 2026.03.20 102 0 🖼️짤/클립 안아줘요 두렵다 [1] 도로롱삣삐 2026.03.20 148 0 사실 내 입장에선 아군이 날 안따라왔으면 좋겠어 [7] Akalive 2026.03.20 195 0 10단 솔플은 못하지만 상햇잔아? [2] 도시의불순물 2026.03.20 125 0 지금 울고있을무기 [9] ANR 2026.03.20 303 1 오늘 크레딧런돌아서 4200크레딧범.. [20] 검은안개 2026.03.20 450 1 오버시어 물량 쌓이면 뭘로 잡을지 감이 안잡히네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23 0 시시 버그랑 렉 얏되네 ㄷ 매생이죽 2026.03.20 70 0 솔직히 솔플 팀플 다 상관없긴한데 [2] 대머리빛나핑 2026.03.20 106 0 요즘 호스트만 하는 이유 [4] ㅇㅇ 2026.03.20 160 0 일루 신규 와처떼들은 [3] jester 2026.03.20 194 0 공방 유저들 일루미닛 신규 미션 몰라서 치킨집사장 2026.03.20 13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20 12: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