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시시 로드아웃 뭐들고가지 술이너무좋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76 작성일 2026-03-20 11:31:31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89470 오캐는 쓰기 싫고 아크유탄은 별로인것 같고 중기관총은 핸들링 좆박았고 참 고민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헤이즈 2026-03-20 11:33:13 답글 아크 수류탄 ㅆㅅㅌㅊ;; 펼쳐보기▼ 술이너무좋아 2026-03-20 11:33:32 답글 아크 ㄱㅊ음? 그 드라군을 잘 잡는지 모르겠음 펼쳐보기▼ 헤이즈 2026-03-20 11:52:48 답글 드라군 탑승자쪽 실드까면 아크류탄에 경직먹는거같음 중간에 멈춤 펼쳐보기▼ 술이너무좋아 2026-03-20 11:53:25 답글 샷건으로 쉴드 까고 유탄 쏘면 되겠네 ㄱㅅ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20 11:34:59 답글 디에스컬레이터 말하는거면 나쁘지는 않지? 와처 하위 호환버전이 나왔는데 그 사이에 일반버전 섞여있더라고 펼쳐보기▼ 술이너무좋아 2026-03-20 11:36:41 답글 아 괜찮으면 들고가야겠네 ㄳㄳ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20 11:37:35 답글 물량이 많아서 생각보다 괜찮을꺼임. 아직 내가 저 새로 추가된 삼발이 드라군을 못봐서 장담은 못하겄다 펼쳐보기▼ ㅇㅇ 2026-03-20 11:37:06 답글 디에스컬 가드독 펼쳐보기▼ 술이너무좋아 2026-03-20 11:46:49 답글 드라군 처리 잘됨? 펼쳐보기▼ ㅇㅇ 2026-03-20 12:06:05 답글 부랄에 전기 잘통하게 잘쏘면 생각보다 잘 잡힘 펼쳐보기▼ 메이페 2026-03-20 11:42:49 답글 노데스 하려면 웬만하면 보급팩은 필수인 듯 펼쳐보기▼ 술이너무좋아 2026-03-20 11:47:04 답글 인권이긴하더라 ㅋㅋㅋ 펼쳐보기▼ Kanio 2026-03-20 12:14:56 답글 아크유탄은 몸체말고 드라군 바로 아래 바닥이나 파일럿 부분 노려서 쏘면 3~4방컷 나긴함 마찬가지로 와처 무리랑 고위 오버도 직격보다는 바닥이나 주변을 맞춘다는 생각으로 하면 편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루 엑소유닛들 EMS나 스턴 먹여봤음? [2] ㅇㅇ 2026.03.20 159 0 1렙짜리 뉴비한테 맥시건 쥐어줌 [7] 여캐찢젖보똥핥핥 2026.03.20 199 0 일루에서 타이탄을 만남 [1] ANR 2026.03.20 168 0 일루미닛 후기 [11] 배박이겸총박이 2026.03.20 222 0 신몹 너무 불쌍하네 [6] ㅇㅇ 2026.03.20 208 2 오토캐논 버프 체감 확 되네 [7] 응애누비에오 2026.03.20 271 0 듀라한들이 왤케많냐 [3] Dhskcj 2026.03.20 219 1 🖼️짤/클립 교란기 모야이거 올라가지네?? [3] gon 2026.03.20 139 1 헬망호 오징어잡이 망호 [펑] [26] 프롸 2026.03.20 215 0 이거 무기 디게 재밌어보인다 [31]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327 2 하베 짱 많네 [1] 드나드나 2026.03.20 68 0 🖼️짤/클립 슈레더탱크 피하기 미세먼지팁 [9] gon 2026.03.20 115 1 핵권총 헬밤 솔로 평탄화기 500kg 들고 다니면 뭐라함? [21] 여캐찢젖보똥핥핥 2026.03.20 269 0 오늘 겪은 인상깊은 공방 사고임... [2]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73 0 일루미닛 10단 한 10~15판정도 한거같음 [2]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20 107 0 시시 지역에서 가장좋은건 [2] 도로롱삣삐 2026.03.20 177 0 슈크런중인데 너무 힘들다 [1] 여캐찢젖보똥핥핥 2026.03.20 172 0 헤일로 슴지 유소음 버전 같은 거 있으면 좋겠다 [6] J35드라켄 2026.03.20 132 0 헬망호 망호 [마감] [6]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73 0 가장 개젖같은 버그 [2] Warakase1200 2026.03.20 111 0 아까 내가 잘못해서 죽었는데 좀 억울함...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17 0 근데 드라군 개꼴리지않음? [28] 기인두부깨기 2026.03.20 1134 20 어떻게 게임이 패치할때마다 버그가 늘어나냐 [7] Warakase1200 2026.03.20 139 0 시시 로드아웃 뭐들고가지 [13] 술이너무좋아 2026.03.20 276 0 배낭유탄 왜 맛있지 [8] 임시직 2026.03.20 239 0 일루는 여전히 와스프가 좋네 [1] Radian 2026.03.20 110 0 왜 한국은 뉴비보고 야하다고 하는 이상한 문화있어 [61]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400 0 생각해보니 이상한 탑승물 일루미닛 모션 [7] N붕첩자 2026.03.20 121 0 아크유탄 생각없이 쓰는 애들 왜케 많냐 [8] ㅇㅇ 2026.03.20 166 0 레벨 150 찍었는데도 5렙 7렙 박혀있는 허접은 봐라 [9] ㅇㅇ 2026.03.20 981 20 일단 플몹 안나와서 좋으면 갸추 [4] 휠체어레이서르무엔 2026.03.20 80 1 모드 터진건없는거같은데 우효 2026.03.20 58 0 얘네 이제 탈피도하는데 [18] 우효 2026.03.20 241 2 🖼️짤/클립 기록용 스위퍼 만랩 [3] 뭐멍이 2026.03.20 182 1 이 게임엔 크릭 베테랑이 너무 많아 [2]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71 0 오징어 임무 데이터 잭 잘터지네 [3] 드나드나 2026.03.20 92 0 이번 오징어팩션이 신규팩션중엔 젤 만족도높은듯 [1] 넨도 2026.03.20 151 0 공방 정공 호스트는 반역자로 군법에 회부해야돼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47 0 시커+레케+보급팩 하면 솔플 할만할거 같은데 Radian 2026.03.20 113 0 일루 한번 대물들고 가봤는데 좋긴하네 [8] 릴리 2026.03.20 161 0 헬망호 오징어 잡이 하러 갈 사람! 4/4 -완- [6] 뭐멍이 2026.03.20 96 0 🖼️짤/클립 S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 [5] Koda_Rocky 2026.03.20 767 16 작은 단차같은거 왤케 못 올라가지 [2] ryusyourself 2026.03.20 102 0 🖼️짤/클립 안아줘요 두렵다 [1] 도로롱삣삐 2026.03.20 148 0 사실 내 입장에선 아군이 날 안따라왔으면 좋겠어 [7] Akalive 2026.03.20 19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20 13: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