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상한곳에 미친듯이 싸우고 있길레 나혼자 방어막 생성기 하나 부스고
따라와 핑 계속 찍어주니까 그때서야 피리 부르는 사나이마냥 전부 따라와주네 ㅋㅋㅋㅋ
다같이 다니면서 메인 미션 + 부가미션까지 싹싹김치 하고 탈출했네 공방 희망편 재밌게 했음 ㅋㅋ
신규 미션이다보니까 공방유저들 잘 모르다보니 계속 순찰대랑 증원이랑 미친듯이 싸우고만 있어
방어막 생성기 + 일루미닛 코어 148개 부스는 미션맵은 정글이라서 그런가 이상하게 맵이 작은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