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시시 어떰? 대전차 필요함?? bol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58 작성일 2026-03-20 08:09:21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70004 새로운 일루 거대유닛 대전차 필요함?그런거 없이 콕핏같은곳 쏘면 쉴드까지고 일장관 무기로 처치 가능함?여전히 일장관만으로 일루 다 조질수있다면상향 된 맥시건도 나쁘지않을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뭐멍이 2026-03-20 08:09:51 답글 일장관으로 부랄떄리면 녹음 펼쳐보기▼ boll 2026-03-20 08:22:44 답글 오 생각보다 공략 디자인 쉬운가보네. 오토마톤만 지랄이 심한거군 펼쳐보기▼ 아름드리나무 2026-03-20 08:10:04 답글 *수정됨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49510 전에 쓴 글 맥시건+근들갑 좋음 펼쳐보기▼ boll 2026-03-20 08:22:30 답글 오 감사 참고해보겠음 펼쳐보기▼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08:12:30 답글 팔 달린놈?? 공격하면 안아줘요 하는데 그때 총쏘니까 콘돔 깨지고 콘돔 안에 있는놈 쏴서 죽임 펼쳐보기▼ boll 2026-03-20 08:23:01 답글 감사감사 생각보다 공략 쉽나보네 펼쳐보기▼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08:24:14 답글 덩치 엄청 크고 엄청 많이 나와서 압도되는데 막상 상대해보면 방어 쓰는 피통 적은 플래시몹이엿음 피통 작더라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3-20 08:21:41 답글 대전차가 아니라 대공능력이 절실한거같아 펼쳐보기▼ boll 2026-03-20 08:23:08 답글 공중 오버시어가 많은건가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3-20 08:23:44 답글 그것도 있고 무권자 포지션을 공격하고 증원 안부르는 변종 와쳐들이 차지해서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3-20 08:23:50 답글 기관센 필수 지참 펼쳐보기▼ 메이페 2026-03-20 09:24:01 답글 기관총센트리가 최종병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호스트만 하는 이유 [4] ㅇㅇ 2026.03.20 159 0 일루 신규 와처떼들은 [3] jester 2026.03.20 193 0 공방 유저들 일루미닛 신규 미션 몰라서 치킨집사장 2026.03.20 131 0 헬다도 결과창 mvp 있으면 좋겠네 [12]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85 1 헬다 옛날 에셋중에 이런것도 있더라 [4] J35드라켄 2026.03.20 161 2 🖼️짤/클립 시시 10단 엑소스파이어 노데스 솔플 완료 (용량주의) [11] 시라스아즈사 2026.03.20 984 14 걍 이 겜은 협동 자체가 어려움 [20] 레오파르트2AX 2026.03.20 1371 22 헬망호 시시가는 망호 뉴비방장 (4/4) [6] 금주금연 2026.03.20 113 0 질문 혹시 테르미니드 추천빌드 있어? [16] 대머리빛나핑 2026.03.20 487 0 헬망호 저녁 망호 마감 [6] Radian 2026.03.20 81 0 와 시시 해보는데 [1] 금주금연 2026.03.20 131 0 기관총 개조 출시 VS 1번무기 기관총 출시 [3] J35드라켄 2026.03.20 149 0 솔플하는 이유라 하면 [1] Radian 2026.03.20 90 0 공방에서 혼자 통나무 들긴 싫고 주도적으로 팀원을 이끄는법 [7] Seodin 2026.03.20 153 2 협동 솔플 문제는 전통인듯... [14]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19 1 걍 게임을할때 효율충으로 변하는순간 그냥 개인플이 좋긴함 [7] 릴리 2026.03.20 197 0 질문 혼자 다 해먹는 팀원 어떻게 생각함? [46] dhkswkdwlf 2026.03.20 579 -7 시시 10단해봤는데 재밌네요 [3] 술안주는마시쩡 2026.03.20 114 0 퇴근하자마자 시시 할생각에 신났어 CowardMimik 2026.03.20 47 0 신규 일루미닛 진짜 맘에든다 [9] 임시직 2026.03.20 334 2 뉴비 강하준비 합니다 [9] 샌드001 2026.03.20 478 10 시시 팔달린놈 방어 쓰는 플래시몹 같음 [2]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16 1 아직 회사라 시시 못가는 챈럼을 위한 대략적 설명 [15] Nevos 2026.03.20 346 3 시시 어떰? 대전차 필요함?? [12] boll 2026.03.20 258 0 🖼️짤/클립 아니 오징어 녀석들 물에서 산다고 방수 튼실한거봐 [1] 뭐멍이 2026.03.20 137 1 보급팩 자신도 쓸수있는거였노 [14]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55 1 시시 잘 모르긋네 [3] i3l3ㅣ3 2026.03.20 110 1 🖼️짤/클립 일루미닛 신규 미션 솔플 클 [10] Radian 2026.03.20 243 1 다시 올리는 와처 빨리 격추시키는 법 [1] bongkure9d42 2026.03.20 211 2 시시에서 싸우면서 오징어 콘돔에 대한 경험이 증가함 [9]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34 1 날파리 오버시어가 거의 헌터급 영향력이네 [1] 나그거없는데 2026.03.20 128 0 시시에서 쓴 지원무기들 평가 [10] Nevos 2026.03.20 543 0 일단 일루 존나 재밌는듯 [2] jester 2026.03.20 129 0 오토캐논 대공포모드는 어따쓰는거임? [20] 인철잉 2026.03.20 566 0 시시는 뭐라고 해야지 [5] Nevos 2026.03.20 167 1 이왕 이렇게 된거. [2] 무장_호시노 2026.03.20 102 1 시시 느낀점 [5] 뭐멍이 2026.03.20 262 0 시시 나이트 사용감 좋음 [1] 기인두부깨기 2026.03.20 206 0 일루미닛 엑소가 고엽 도구로도 스턴 걸릴려나 [1] N붕첩자 2026.03.20 106 0 시시에선 배낭화방 좀 아쉽다 [1] pairei 2026.03.20 152 0 엑소 스파이어 임무 영상 [1] bongkure9d42 2026.03.20 227 0 패치 후에 지형 넘는거 다들 괜찮음? [7] ㅇㅇ 2026.03.20 177 0 그저 낭만 신향 2026.03.20 56 0 남부 시식만 하고 왔는데... 이거 완전..... Z축 사격 싸움되어버리네... [2] 대나무빨대 2026.03.20 175 0 부랄거미 많이나온다는거 보니 [7] 미친범고래 2026.03.20 16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20 09: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