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일루 거대유닛 대전차 필요함?


그런거 없이 콕핏같은곳 쏘면 쉴드까지고 일장관 무기로 처치 가능함?


여전히 일장관만으로 일루 다 조질수있다면


상향 된 맥시건도 나쁘지않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