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관총 + 보급


지금 시시에서 큰 문제중에 하나가 그 놈의 와쳐 떼거리인데,


기관총을 들면 얘네를 전부 갈아마시고 하베스터도 잘 잡음. 


파리처럼 날라다니는 오버시어도 잘 잡지.


엑소슈트도 갈아마시니까 이게 지금은 최상인것 같긴 해.



2. 맥시건


위의 기관총 + 보급에서 안정성을 뺀 대신 순간화력과 지속딜을 높인 개념


얘도 나쁘지 않아



3. 디에스


디에스가 좀 애매..... 한데, 일단 잘 잡기는 해. 


문제는 아크 줄기가 랜덤이고 알다시피 와쳐 무빙이 장난이 아니라서 다수킬이 잘 안 됨.


+ 기본적으로 유탄 개념이라서 플라잉 오버시어 맞추기 힘든 건 덤.



4. 오캐


이번에 상향먹은 오캐가 여기서 엄청 좋음


대공포 모드로 놓고 갈기면 오던 애들이 우수수 떨어짐.



5. 레캐


레캐는 딱 한 판 돌려봤는데, 아직까지는 이게 좋은지 아니면 그냥 느낌인지 모르겠어


일단 와처는 잘 잡음


근데 메인이 불붙이는거라서 좀 애매하긴 해.



6. 아크 발사기


비추. 물량 처리가 도저히 안 되는 걸 떠나서, 하베스터나 엑소가 나오면 걔네가 다 막더라.



배낭화방은 아직 안 써봐서 어떨지 모르겠어


그 외에 공폭이랑 스털워트 실험해보려고 해


현재까지 내가 써 본 무기들 평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