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 한거 사진 깜빡해서 이걸로 대체

메인+야포+연구소+샘사+상급기지2개+하급기지1개

장비는 AD-26 스토커, 워런트, 테르밋

오토케논, 해방자워커, 기관총포탑, 미니건포탑




결과와 또 인증

519킬

4데스



후기

다인플이면 쉬운 난이도가 맞는데 

솔플 일경우 하베스터+ 피돼지인 오버시어들 해서 기존 일루보다 많이 어렵더라

거기에 오도보다 얘들 나오는 숫자가 적은데 500킬 이나 한거보면 진짜 물량미친거 같아






스토커 하부화방 은근 하베스터 잘잡더라




1워커=1증원

이번엔 워커 효율이 진짜 안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