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탱크는 예전에 누가 올려서 다들 봤을 것 같은데





이런 2대전 스타일 화기들은 첨봄
2년전에 Artstation에 올라왔던 것 같긴 한데
원래 오도 처음 컨셉이 실탄류 주로 쓰는 팩션이었나?
저것들 색 바꾸고 그대로 채권으로 내주면 참 좋겠는데..

탱크는 예전에 누가 올려서 다들 봤을 것 같은데





이런 2대전 스타일 화기들은 첨봄
2년전에 Artstation에 올라왔던 것 같긴 한데
원래 오도 처음 컨셉이 실탄류 주로 쓰는 팩션이었나?
저것들 색 바꾸고 그대로 채권으로 내주면 참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