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망호나 공방 어딜가도 같음
망호는 뉴비가 있는게 아니면 거의 22 아니면 4명이 1/1/1/1/로 찢어져서 효율중심으로 혼자 증원 막고 미션하고 빠른 클리어를 하고다님
공방은 안그러냐 하면 호스트잡고 플레이하다보면 솔플하는애들 대부분이 다 효율적으로 루트정하고 미션하고 다님 일부러 시간 끌기 싫으니까
이건 망호나 공방 어딜가도 같음
망호는 뉴비가 있는게 아니면 거의 22 아니면 4명이 1/1/1/1/로 찢어져서 효율중심으로 혼자 증원 막고 미션하고 빠른 클리어를 하고다님
공방은 안그러냐 하면 호스트잡고 플레이하다보면 솔플하는애들 대부분이 다 효율적으로 루트정하고 미션하고 다님 일부러 시간 끌기 싫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