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신규일루 무장 뭐들고감? 릴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46 작성일 2026-03-20 02:19:20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44601 기관 개센 기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02:22:48 답글 기관총 센트리 필수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3-20 02:23:31 답글 *수정됨 기관센 개틀센 좋음 파괴 미션은 쉴드도 가져가는게 좋음 콘솔이 뽀개지다보니 보호해야함 하베스터가 콘솔 보이는 족족 레이저 빔 쏴 재껴서 콘솔 은근히 잘 터짐 그리고 될수 있다면 아크갑 입는게좋음 맨땅에 번개 떨어짐 정통으로 맞음 즉사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2:26:35 답글 센트리 잘 부숴지긴한데 기관센은 챙겨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뭐야 일루 업데이트됨? [2] 배박이겸총박이 2026.03.20 198 0 공략/정보 정보) 스토리 궁금해하는 헬붕이 있어서 써옴 + Tmi [11] Akalive 2026.03.20 1338 22 신규몹 행성 정글맵임? [1] 릴리 2026.03.20 137 0 뭐야 새로운 오징어 나옴? [1] 다이나믹로동 2026.03.20 117 0 멕시건이랑 중기관총 중에 뭐가 더 쓰기 힘들까 [17] J35드라켄 2026.03.20 318 0 공략/정보 일루 새 팩션 뭐 들고 감? [31] 아름드리나무 2026.03.20 1144 7 뉴비 야포로 오도마톤 재머깸 금주금연 2026.03.20 88 0 잠깐 켜서 신미션 해봤음 [3] 기인두부깨기 2026.03.20 231 0 🖼️짤/클립 얘 볼때마다 느끼는거 [1] 도로롱삣삐 2026.03.20 152 0 밑글 스토리보고 생각난건데 [3] 긴샤무 2026.03.20 114 4 베라시터 내가 생각한거랑 너무 달랐다 [8]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239 0 엑소메크를 여러대 터뜨려보니까 [5] pairei 2026.03.20 297 1 봄세일하길래 샀어 [4] halequin 2026.03.20 187 7 🖼️짤/클립 채권 전부 해금겸 성능평가 [19] Radian 2026.03.20 550 0 이글 블아 네루 보이스 모드 쓰는사람 있음 ? [2] AK나비 2026.03.20 138 0 아까 공방 맥시건 워런트 플니셔 가지고 갔는데 [4] 시아리아 2026.03.20 223 0 엑소 메크 체력이 3300인거같은데 [7]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307 1 이겜 스토리랄게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88 2 🖼️짤/클립 비행 포도 터뜨리기 pairei 2026.03.20 126 1 🖼️짤/클립 어흐 시원하구만 [4] pairei 2026.03.20 132 0 🖼️짤/클립 문 열어, 이 못생긴 오징어들! [3] pairei 2026.03.20 154 0 인게임 내에서 스토리 확인 할수있는 방법은 없나 [20]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28 3 신규일루 무장 뭐들고감? [3] 릴리 2026.03.20 246 0 보조무기 워런트도 괜찮은데 [3] 시아리아 2026.03.20 226 0 신맵 그냥 개난장판인데 [4] 김치퐁채채퐁 2026.03.20 218 1 난 처음에 무슨 생각했냐면 Charlotte_1088 2026.03.20 94 0 일루 할만해? [12] 도로롱삣삐 2026.03.20 277 2 위키에 유사와쳐들 체력은 올라왔네 [1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260 2 일루미닛에서 가스류탄은 잠시 봉인이다. [2] Seodin 2026.03.20 245 0 🖼️짤/클립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2] 도로롱삣삐 2026.03.20 179 2 그냥 버그나 갈래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12 0 뉴비나 해동 푼 유저들 많아져서 좋은데 블리츠에서까지 욕심은 좀 CarlZ 2026.03.20 152 0 파딱 징집포 [8] Seodin 2026.03.20 571 21 시시 갈때 가져가면 좋은 젬 [3]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267 1 🖼️짤/클립 엑소스톰 맞아봄 [7] 저격스캐브 2026.03.20 258 2 새 미션 걍 알까기임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78 0 아침엔 사람 많네 Pork 2026.03.20 88 0 시시 엑소스톰 번개 맞아본사람? [8] Charlotte_1088 2026.03.20 261 0 일루 보다 [1] 도로롱삣삐 2026.03.20 105 1 대놓고 지금 천적인 젬들을 막은거같은데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238 2 🖼️짤/클립 그 알 말고! [4] 도로롱삣삐 2026.03.20 168 4 신맵 미션장소에서 이글쓰지마라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63 0 배낭화방 말고 보급팩+일반화방 도 좋음?? [15] Charlotte_1088 2026.03.20 247 0 쌍자유가 은근 잘잡는거같은데 신몹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0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20 04: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