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인게임 내에서 스토리 확인 할수있는 방법은 없나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27 작성일 2026-03-20 02:19:37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44617 꺼무위키 보고왔는데 크릭 흥미진진한데민주주의 시선으로 내가 왜 얘네들이랑 싸워야되는지 안알려주노오징어 애들 얘네들 뭔지도 모르고 그냥 싸우라고 해서 싸웠는데 이런 스토리 있었노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2:25:34 답글 왜 싸워야하긴 넌 입대를 했고 이제 그냥 군인일 뿐이여 펼쳐보기▼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02:26:22 답글 그런 고구마 설정이야? 하아... 뭐 그래 롤플레잉이 중요하지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2:27:27 답글 *수정됨 그냥 스토리랄게 단순함 100년전 패퇴시킨(우리가 시비걸어서) 세종족이 다시 이갈고 나와서 이번엔 진짜 방어전 느낌으로 전쟁 일으켰고 그걸 땅따먹기하며 생긴 전황일 뿐임 나무위키에 적힌건 펼쳐보기▼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02:28:59 답글 그런것도 있고 크릭 같은거 이전 전쟁 기록 같은것도 재밌던데 인게임에서도 알려주면 좋을거같은데 롤플레잉면에서도 좋을거같은디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2:30:21 답글 그런건 구축함에 니거 함장이랑 민주주의 장교 계속 클릭하다보면 들음 우린 말레벨론 크릭을 다신 잃진않는다 머 이런투로 펼쳐보기▼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02:32:11 답글 좀 더 자세하게 텍스트 문서나 이왕이면 사진이랑 같이 하면 게임을 더 재밌게 즐길수있을거같은데 가상의 적이라고 해도 롤플레잉을 하려면 내가 싸우는 동기가 있어야하는데 이런 문서 컨텐츠로 동기를 올릴수있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2:34:14 답글 정작 그런거 신경 안쓰는 겜임 오히려 인간형 적 최소한으로 내서 적들한테 동정심따위 하나 안 들게 하는 ㅈㄴ 트리거해피 형식이라 적들이든 아군이든 네임드는 단 한명도 없는거보셈 함장이랑 장교,정비병조차도 함선마다 이름다름 펼쳐보기▼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02:35:07 답글 스토리가 그런 기분만 들게하는식으로 존재해야하는게 의도라면 그렇게 해야겠는데 난 좀 답답한듯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2:35:35 답글 스토리볼거면 싱글겜이나 하자 마인드라..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2:32:12 답글 설정딸치기엔 헬다1 시점 이전이 현실의 현대 지구인지 아님 대체역사인지도 모를 판국이라 그냥 공방에서 개지랄나고 합심해서 클리어하는 그런맛으로 하는거지 펼쳐보기▼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02:34:04 답글 그 동안 많은 게임 이벤트랑 게임마스터 같은 장치를 만들어놓고 잘활용을 못하는것같아서 있었으면 좋겠네 펼쳐보기▼ 죽음의냥냥펀치 2026-03-20 02:25:53 답글 전작은 함선 콘솔에서 대략적인 설정 확인이 가능했는데 이번에는 없음. 아마 아머리 콘솔 건너편 빈자리가 나중에 그렇게 될 듯. 펼쳐보기▼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02:26:42 답글 싸울 동기가 부족해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3-20 02:29:10 답글 쉽게 설명해줌 테르미니드 ㅡ 원래 니들이 키우던 가축. 야생화됨. 때리면 석유나옴 오토마톤ㅡ메카 빨갱이. 인류의 배신자. 가끔 얘네 죽인 철로 건설자제 충당함 일루미닛ㅡ대량살상병기 보유 의심됨. 실제로 시민을 무권자로 만듬. 얘네 잡으면 외계기술 나옴 대충은 이럼 펼쳐보기▼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02:29:31 답글 그걸 꺼무위키보고 알았는데 인게임내에서도 알려줬음 좋겠다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3-20 02:30:27 답글 하나 더 알아야 될건 종종 외치는 way of life 라는게 저것들을 때려잡고 인류 생존에 필요한 자원과 행성을 차지하는것. 그것이 우리 임무지. 펼쳐보기▼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02:31:16 답글 설정상 헬다이버는 그것들을 자라면서 주입되어서 설명을 안하겠지만 조종하는 플레이어는 아에 모름...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3-20 02:32:04 답글 근데 그냥 채권사다보면 훈장 얻으려고 빨리 클리어하고싶게 되긴 함 아니여도 빨리 스젬 해금하게 열심히 뛰고 펼쳐보기▼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02:33:03 답글 롤플레잉을 더 즐기면 좋을거같은데 그러라고 TRPG마냥 게임마스터 있고 그렇게 해놓고선 롤플레잉보단 노가다 게임성이 더 짙음 펼쳐보기▼ 죽음의냥냥펀치 2026-03-20 03:03:26 답글 그.. 조심스럽게 말하자면, 인게임 설명? 동기? 가 떨어지긴 한 것 같아. 뭔가 출시 초기에는 더 뽕차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에 이르러서는 '에혀 슈퍼지구가 또 그렇지 뭐. 다 죽이면 되는거지?' 같은 느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인적인 일루 소감 마소키 2026.03.20 123 0 오 뭐야 일루 업데이트됨? [2] 배박이겸총박이 2026.03.20 198 0 공략/정보 정보) 스토리 궁금해하는 헬붕이 있어서 써옴 + Tmi [11] Akalive 2026.03.20 1337 22 신규몹 행성 정글맵임? [1] 릴리 2026.03.20 137 0 뭐야 새로운 오징어 나옴? [1] 다이나믹로동 2026.03.20 116 0 멕시건이랑 중기관총 중에 뭐가 더 쓰기 힘들까 [17] J35드라켄 2026.03.20 318 0 공략/정보 일루 새 팩션 뭐 들고 감? [31] 아름드리나무 2026.03.20 1144 7 뉴비 야포로 오도마톤 재머깸 금주금연 2026.03.20 88 0 잠깐 켜서 신미션 해봤음 [3] 기인두부깨기 2026.03.20 231 0 🖼️짤/클립 얘 볼때마다 느끼는거 [1] 도로롱삣삐 2026.03.20 152 0 밑글 스토리보고 생각난건데 [3] 긴샤무 2026.03.20 114 4 베라시터 내가 생각한거랑 너무 달랐다 [8]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238 0 엑소메크를 여러대 터뜨려보니까 [5] pairei 2026.03.20 296 1 봄세일하길래 샀어 [4] halequin 2026.03.20 187 7 🖼️짤/클립 채권 전부 해금겸 성능평가 [19] Radian 2026.03.20 549 0 이글 블아 네루 보이스 모드 쓰는사람 있음 ? [2] AK나비 2026.03.20 138 0 아까 공방 맥시건 워런트 플니셔 가지고 갔는데 [4] 시아리아 2026.03.20 222 0 엑소 메크 체력이 3300인거같은데 [7]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307 1 이겜 스토리랄게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88 2 🖼️짤/클립 비행 포도 터뜨리기 pairei 2026.03.20 126 1 🖼️짤/클립 어흐 시원하구만 [4] pairei 2026.03.20 132 0 🖼️짤/클립 문 열어, 이 못생긴 오징어들! [3] pairei 2026.03.20 154 0 인게임 내에서 스토리 확인 할수있는 방법은 없나 [20]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27 3 신규일루 무장 뭐들고감? [3] 릴리 2026.03.20 246 0 보조무기 워런트도 괜찮은데 [3] 시아리아 2026.03.20 226 0 신맵 그냥 개난장판인데 [4] 김치퐁채채퐁 2026.03.20 218 1 난 처음에 무슨 생각했냐면 Charlotte_1088 2026.03.20 93 0 일루 할만해? [12] 도로롱삣삐 2026.03.20 277 2 위키에 유사와쳐들 체력은 올라왔네 [1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260 2 일루미닛에서 가스류탄은 잠시 봉인이다. [2] Seodin 2026.03.20 245 0 🖼️짤/클립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2] 도로롱삣삐 2026.03.20 179 2 그냥 버그나 갈래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12 0 뉴비나 해동 푼 유저들 많아져서 좋은데 블리츠에서까지 욕심은 좀 CarlZ 2026.03.20 151 0 파딱 징집포 [8] Seodin 2026.03.20 571 21 시시 갈때 가져가면 좋은 젬 [3]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266 1 🖼️짤/클립 엑소스톰 맞아봄 [7] 저격스캐브 2026.03.20 257 2 새 미션 걍 알까기임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77 0 아침엔 사람 많네 Pork 2026.03.20 87 0 시시 엑소스톰 번개 맞아본사람? [8] Charlotte_1088 2026.03.20 261 0 일루 보다 [1] 도로롱삣삐 2026.03.20 105 1 대놓고 지금 천적인 젬들을 막은거같은데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238 2 🖼️짤/클립 그 알 말고! [4] 도로롱삣삐 2026.03.20 168 4 신맵 미션장소에서 이글쓰지마라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63 0 배낭화방 말고 보급팩+일반화방 도 좋음?? [15] Charlotte_1088 2026.03.20 24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20 04: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