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삥 탱크가 폭발 한번에 터짐
이러면 헬밤+화염차 자폭공격이 로드한테 상당한 데미지를 넣을수있지않을까함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화염차 폭발데미지 최소 8000이네
추천
4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80
작성일
댓글
[7]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드나드나
유리병캐논
성능좋은아리스
대머리반짝핑
야르야르
시그렌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다버린 3시간
101
0
그러니까 신규차량젬 쓸려면
[6]
321
0
복스 너프먹었네
[5]
179
0
워커랑 센트리 확실히 좋아졌네
[3]
175
0
나만 자꾸 겜 들어가자마자 크래시 나는건가
[4]
85
0
이번에 레이다 스테이션 새로운 지형 추가됨
[6]
242
1
신규 야포 지형 추가됨
[7]
326
2
이글 110 아직 뭔가뭔가인데
[13]
238
0
이 두 지원무기는 보급팩이 반 필수였는데
[4]
249
0
뭐야? 보금차량나온다고?
[1]
85
0
글고보니 이것도 나름 센트리 로 들어가나?
[3]
100
0
컨트롤 센터 dx11쓰면 저렇게 뻑나는거래
[2]
155
0
헬다하다가
[4]
182
0
질문
모드갑옷 바꿔보려는데
[3]
158
0
불릿스톰 1개 훔쳐먹으면 기분 나쁘려나..
[10]
217
0
탱크 중장갑 ㄹㅇ 이번에 감다살이네
137
0
이럴때가 젤 슬픔
[1]
142
1
120미리가 ㄹㅇ 증원 컷하기 좋아짐
[3]
204
0
패치 후 돌려보는데
[2]
164
0
헬다 업뎃떴네?
[11]
244
0
🖼️짤/클립
표지사기
[6]
215
0
헬망호
크레딧런 망호(1/4) 펑
[1]
60
0
이거 화염차 위에 달린거 크리메이터임?
[2]
200
0
화염차 폭발데미지 최소 8000이네
[7]
280
4
헬망호
다시 여는 망호...............4/4
[6]
74
0
질문
이런 갑옷이 원래 있었나?
[6]
259
0
🖼️짤/클립
펠리컨 회피기동
91
0
드디어 슈퍼지구가 장갑 제조기술을 한단계 발전시킴
[2]
188
2
화염차 저거 연료통 다써도 저렇게 터지나
100
0
🖼️짤/클립
조금(?) 삐끗해 버린
[2]
77
0
센트리 체력 버프 요약
[7]
326
2
가스독 뭔가 뭔가네
[2]
79
0
패치했다길래 왔는데 배낭재장전 개선은 없네
[4]
291
1
보급차랑 개념패치 소식 듣고 해동했다
113
0
🖼️짤/클립
나 홀로 교통사고
[1]
110
0
이제 남은거는
[15]
230
4
화염차 폭발 철거력 50이라는 글이 보이는데
[7]
229
0
🖼️짤/클립
화염차 좀 많이 무겁나 보네
[10]
227
0
패치 보고 있는데 드디어 정상화를 좀 하냐...
92
0
와 머임 업데이트해서 갓겜됨???
102
0
탈출지에 있으면 안되는것
[2]
102
0
헬다 잠깐 관둘까 했는데
[8]
183
0
근데 화염차 느린거 난 이해 갈 것 같음
[10]
191
0
?? 런닝 뛰고왔더니 왜 갓겜됨?
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