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불릿스톰 1개 훔쳐먹으면 기분 나쁘려나.. 23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17 작성일 2026-06-16 15:02:18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10128 쓰읍 애매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띳띠띳띠 2026-06-16 15:02:37 답글 나 불릿스톰 많이불렀는데 제발 좀 써줘 펼쳐보기▼ pigmask 2026-06-16 15:02:45 답글 일회용 불릿스톰은 괜찮음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6 15:12:11 답글 일회용은 레벨러 같은거 아니면 두개씩 나와서 급하면 쓰라고 냅두기 때문에 괜찮을껄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6-16 15:17:47 답글 레벨러ㆍ코만도같이 하나씩 주는거 아니면 욕하는거 본적 없음 펼쳐보기▼ gon 2026-06-16 15:29:28 답글 불스는 모르겠고 일대전 훔쳐쓰는건 좀 기분나쁘긴 한데 워리어/데바한테 쏘면 총살마려움 펼쳐보기▼ Miquella 2026-06-16 15:38:14 답글 하늘에 냅다 쓰면서 낭비하는거 아님 보통 하나쓸때 쿨 거의 다 돔, 가져가도 됢.. 펼쳐보기▼ babu 2026-06-16 15:53:02 답글 보통 손 부족해서 써주면 좋아할걸 왠만해서는 펼쳐보기▼ ㅇㅇ 2026-06-16 17:20:55 답글 300발은 생각보다 많다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6-06-16 18:09:35 답글 그거 1분마다 소환해서 아무나 써줘 느낌임ㅋㅋ 펼쳐보기▼ G154 2026-06-16 23:44:21 답글 전 개인적으로 누구나 쓰라고 소환 많이 하는편입니다..다 쓰면 또불러야징 마인드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규 스트라타젬 황금마차 타고 잼있게 겜했다 뭐징 2026.06.16 140 2 탱크 상향해서 좋긴한데 따아악.. 하나만더 해주면 좋겠네.. [2] ㅇㅇ 2026.06.16 150 0 재장전 계속 누르면 계속 재장전 시작하는 버그 있는 것 같아요. 신향 2026.06.16 74 0 그건 그렇고 [1]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6 56 0 탱크 개좋아졌네 ㅋㅋㅋㅋ [4] 띳띠띳띠 2026.06.16 276 0 보급차 맛있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94 0 보급차 뒤집어 지니까 바로 터지네 .. [3] 해태자두캔디 2026.06.16 186 0 혹시나 혹시나 인데, 지금 크로스 플레이하면 겜 터지는거같읆 Miquella 2026.06.16 73 0 밥차 포탑 탄창 몇개임? [4] 농빵 2026.06.16 192 0 내다버린 3시간 북극곰 2026.06.16 101 0 그러니까 신규차량젬 쓸려면 [6] jesterr 2026.06.16 321 0 복스 너프먹었네 [5] 세계유일콩찰잡이 2026.06.16 179 0 워커랑 센트리 확실히 좋아졌네 [3] 릴리 2026.06.16 175 0 나만 자꾸 겜 들어가자마자 크래시 나는건가 [4] Miquella 2026.06.16 85 0 이번에 레이다 스테이션 새로운 지형 추가됨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242 1 신규 야포 지형 추가됨 [7] 기인두부깨기 2026.06.16 326 2 이글 110 아직 뭔가뭔가인데 [13] 패기 2026.06.16 238 0 이 두 지원무기는 보급팩이 반 필수였는데 [4] 첫번째_수호자 2026.06.16 249 0 뭐야? 보금차량나온다고? [1] 배박이겸총박이 2026.06.16 85 0 글고보니 이것도 나름 센트리 로 들어가나? [3] gon 2026.06.16 100 0 컨트롤 센터 dx11쓰면 저렇게 뻑나는거래 [2] 기인두부깨기 2026.06.16 155 0 헬다하다가 [4] 당고당고 2026.06.16 182 0 질문 모드갑옷 바꿔보려는데 [3] 돈먹는기계 2026.06.16 158 0 불릿스톰 1개 훔쳐먹으면 기분 나쁘려나.. [10] 2323 2026.06.16 217 0 탱크 중장갑 ㄹㅇ 이번에 감다살이네 띳띠띳띠 2026.06.16 137 0 이럴때가 젤 슬픔 [1] 2323 2026.06.16 142 1 120미리가 ㄹㅇ 증원 컷하기 좋아짐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204 0 패치 후 돌려보는데 [2] ㅇㅇ (58.122) 2026.06.16 164 0 헬다 업뎃떴네? [11] 대머리반짝핑 2026.06.16 244 0 🖼️짤/클립 표지사기 [6] 유리병캐논 2026.06.16 215 0 헬망호 크레딧런 망호(1/4) 펑 [1] zes 2026.06.16 60 0 이거 화염차 위에 달린거 크리메이터임? [2] 돈먹는기계 2026.06.16 200 0 화염차 폭발데미지 최소 8000이네 [7] ㅇㅇ 2026.06.16 281 4 헬망호 다시 여는 망호...............4/4 [6] BB 2026.06.16 74 0 질문 이런 갑옷이 원래 있었나? [6] 잿빛장작 2026.06.16 259 0 🖼️짤/클립 펠리컨 회피기동 ioi298 2026.06.16 91 0 드디어 슈퍼지구가 장갑 제조기술을 한단계 발전시킴 [2] Akalive 2026.06.16 188 2 화염차 저거 연료통 다써도 저렇게 터지나 나유빈 2026.06.16 100 0 🖼️짤/클립 조금(?) 삐끗해 버린 [2] 델시 2026.06.16 77 0 센트리 체력 버프 요약 [7] 첫번째_수호자 2026.06.16 326 2 가스독 뭔가 뭔가네 [2] 냉동법사 2026.06.16 79 0 패치했다길래 왔는데 배낭재장전 개선은 없네 [4] 베스티고어 2026.06.16 291 1 보급차랑 개념패치 소식 듣고 해동했다 MCRMH 2026.06.16 113 0 🖼️짤/클립 나 홀로 교통사고 [1] 델시 2026.06.16 11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6-16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