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글 110 아직 뭔가뭔가인데 패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38 작성일 2026-06-16 15:32:14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12825 탱크도 한방이 안나고... 워스트도 맞고 버티고...그나마 헐크가 한방이긴한데 얘는 원래 한방 아니였나?조금만 더 쌔게 버프해줬으면 좋겠는걸? 너무 욕심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BB 2026-06-16 15:34:49 답글 버그에서는 꽤 괜찮아짐 펼쳐보기▼ 패기 2026-06-16 15:36:23 답글 동부 너무 어려운듯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16 15:35:29 답글 소형 제조기나 캐논 포탑 부술 때 쓴데 펼쳐보기▼ 패기 2026-06-16 15:37:00 답글 차라리 기총이 나을듯 ㅋㅋ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15:38:42 답글 워스트가 버티는거땜에 좀 기피되긴함 버그에선 개 좋음 펼쳐보기▼ 패기 2026-06-16 15:40:21 답글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15:41:05 답글 차저 베히모스가 헐크마냥 존나 많이 포진된 수준은 아닌데 애매하게 많으면서 단단하다보니 로켓으로 한두마리씩 잘라주면 편해 펼쳐보기▼ 패기 2026-06-16 15:42:51 답글 하긴 무반동이나 C4 한발씩 아낀다는 생각으로 차저한테 팍팍쓰면 도움되긴 할듯 근데 서부에서도 힘 좀 써줬으면 좋겠는데 ㅋㅋ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15:43:37 답글 서부는 반대로 약점이 존나 약해서 대물로도 먹히니까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6-06-16 16:18:28 답글 헐크도 상향 전에는 높은 확률로 반샷나던거 생각하면 상향이긴 함. 워스트 탱크 못잡는건 좀 아쉽긴하다만... 펼쳐보기▼ 패기 2026-06-16 16:20:58 답글 ㅇㅇ 2026-06-16 16:53:03 답글 남부에서 한번 써보고 다시 기총 들고다님 동부는 모르겠는데 뭔가 뭔가네.. 펼쳐보기▼ 패기 2026-06-17 02:02:21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럴때 광고가 있으면... [8] 미폭공폭 2026.06.16 127 0 자동차 엔진 소리가 바뀐 건지 보급차만 다른 건지 .... [6] 신향 2026.06.16 133 0 화염차는 변신기능 넣으면..... [6] 미폭공폭 2026.06.16 158 0 시발 자고일어났는데 패치 뭐임? [3] 미폭공폭 2026.06.16 149 0 버프전탱크=자주포 지금탱크=MBT 띳띠띳띠 2026.06.16 97 0 하베스터 얘 명중률 왤케 높음? [4] 물물고고기기 2026.06.16 135 0 왜 벌써 보급차 쓰고있냐? [11] 나그거없는데 2026.06.16 335 0 신규 스트라타젬 황금마차 타고 잼있게 겜했다 뭐징 2026.06.16 140 2 탱크 상향해서 좋긴한데 따아악.. 하나만더 해주면 좋겠네.. [2] ㅇㅇ 2026.06.16 150 0 재장전 계속 누르면 계속 재장전 시작하는 버그 있는 것 같아요. 신향 2026.06.16 75 0 그건 그렇고 [1]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6 57 0 탱크 개좋아졌네 ㅋㅋㅋㅋ [4] 띳띠띳띠 2026.06.16 277 0 보급차 맛있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94 0 보급차 뒤집어 지니까 바로 터지네 .. [3] 해태자두캔디 2026.06.16 186 0 혹시나 혹시나 인데, 지금 크로스 플레이하면 겜 터지는거같읆 Miquella 2026.06.16 73 0 밥차 포탑 탄창 몇개임? [4] 농빵 2026.06.16 193 0 내다버린 3시간 북극곰 2026.06.16 102 0 그러니까 신규차량젬 쓸려면 [6] jesterr 2026.06.16 322 0 복스 너프먹었네 [5] 세계유일콩찰잡이 2026.06.16 181 0 워커랑 센트리 확실히 좋아졌네 [3] 릴리 2026.06.16 175 0 나만 자꾸 겜 들어가자마자 크래시 나는건가 [4] Miquella 2026.06.16 87 0 이번에 레이다 스테이션 새로운 지형 추가됨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243 1 신규 야포 지형 추가됨 [7] 기인두부깨기 2026.06.16 327 2 이글 110 아직 뭔가뭔가인데 [13] 패기 2026.06.16 239 0 이 두 지원무기는 보급팩이 반 필수였는데 [4] 첫번째_수호자 2026.06.16 249 0 뭐야? 보금차량나온다고? [1] 배박이겸총박이 2026.06.16 85 0 글고보니 이것도 나름 센트리 로 들어가나? [3] gon 2026.06.16 101 0 컨트롤 센터 dx11쓰면 저렇게 뻑나는거래 [2] 기인두부깨기 2026.06.16 156 0 헬다하다가 [4] 당고당고 2026.06.16 183 0 질문 모드갑옷 바꿔보려는데 [3] 돈먹는기계 2026.06.16 158 0 불릿스톰 1개 훔쳐먹으면 기분 나쁘려나.. [10] 2323 2026.06.16 218 0 탱크 중장갑 ㄹㅇ 이번에 감다살이네 띳띠띳띠 2026.06.16 137 0 이럴때가 젤 슬픔 [1] 2323 2026.06.16 142 1 120미리가 ㄹㅇ 증원 컷하기 좋아짐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205 0 패치 후 돌려보는데 [2] ㅇㅇ (58.122) 2026.06.16 164 0 헬다 업뎃떴네? [11] 대머리반짝핑 2026.06.16 244 0 🖼️짤/클립 표지사기 [6] 유리병캐논 2026.06.16 215 0 헬망호 크레딧런 망호(1/4) 펑 [1] zes 2026.06.16 60 0 이거 화염차 위에 달린거 크리메이터임? [2] 돈먹는기계 2026.06.16 200 0 화염차 폭발데미지 최소 8000이네 [7] ㅇㅇ 2026.06.16 281 4 헬망호 다시 여는 망호...............4/4 [6] BB 2026.06.16 74 0 질문 이런 갑옷이 원래 있었나? [6] 잿빛장작 2026.06.16 260 0 🖼️짤/클립 펠리컨 회피기동 ioi298 2026.06.16 91 0 드디어 슈퍼지구가 장갑 제조기술을 한단계 발전시킴 [2] Akalive 2026.06.16 188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18: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