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 아카마르인데 어떻게 쓰는거야?
내가 모르는 얻는 방법이 있는거야?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왜 벌써 보급차 쓰고있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337
작성일
댓글
[11]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나그거없는데
성능좋은아리스
나그거없는데
성능좋은아리스
성능좋은아리스
나그거없는데
미폭공폭
ㅇㅇ
교미의요정
jesterr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갑자기 맘에 드는 패치를 해준 이유가 뭐지
[9]
300
2
알파 차저 정상화되니까 버그 확쉬워졌네
[2]
225
0
역시 사람사는곳이란게 생각하는게 다 똑같네
[6]
251
1
모드 아직 살아있나
[3]
121
0
아 확실하노, 지금 크로스플레이 PC <-> 콘솔 하면 겜 터짐
[4]
202
0
난 정면교전은 취향에 잘 안맞네
[12]
167
0
복스 너프가 좋은 이유
[15]
469
3
근데 복스 확실히 족친건 마음에 든다
[16]
208
2
기가류탄 데미지 버프먹고 시한신관 되면 씀?
[6]
243
0
기존 정찰차량이 보급차보다 좋았던 유일한 점
[4]
215
0
보급차 리버 생각보다 인식 거리가 길지 않네
[9]
159
0
진짜 퇴근이 기대되네
[2]
99
0
가끔 보급차량 재장전 버튼이 고장나더라
[4]
166
0
바스티온 버프 체감이 어떻게 되길래
[24]
373
0
수류탄 +2 에 핸들링 소폭 증가 갑옷 나왔으면 좋겠다
[3]
102
0
보급차량 리버레이터는 과연 탄 몇발일까
[10]
176
0
광고는 어떻게 거는거지
[5]
105
0
이럴때 광고가 있으면...
[8]
129
0
자동차 엔진 소리가 바뀐 건지 보급차만 다른 건지 ....
[6]
133
0
화염차는 변신기능 넣으면.....
[6]
159
0
시발 자고일어났는데 패치 뭐임?
[3]
150
0
버프전탱크=자주포 지금탱크=MBT
97
0
하베스터 얘 명중률 왤케 높음?
[4]
137
0
왜 벌써 보급차 쓰고있냐?
[11]
337
0
신규 스트라타젬 황금마차 타고 잼있게 겜했다
140
2
탱크 상향해서 좋긴한데 따아악.. 하나만더 해주면 좋겠네..
[2]
151
0
재장전 계속 누르면 계속 재장전 시작하는 버그 있는 것 같아요.
76
0
그건 그렇고
[1]
57
0
탱크 개좋아졌네 ㅋㅋㅋㅋ
[4]
278
0
보급차 맛있네
[7]
194
0
보급차 뒤집어 지니까 바로 터지네 ..
[3]
188
0
혹시나 혹시나 인데, 지금 크로스 플레이하면 겜 터지는거같읆
73
0
밥차 포탑 탄창 몇개임?
[4]
193
0
내다버린 3시간
103
0
그러니까 신규차량젬 쓸려면
[6]
325
0
복스 너프먹었네
[5]
182
0
워커랑 센트리 확실히 좋아졌네
[3]
176
0
나만 자꾸 겜 들어가자마자 크래시 나는건가
[4]
87
0
이번에 레이다 스테이션 새로운 지형 추가됨
[6]
245
1
신규 야포 지형 추가됨
[7]
327
2
이글 110 아직 뭔가뭔가인데
[13]
240
0
이 두 지원무기는 보급팩이 반 필수였는데
[4]
252
0
뭐야? 보금차량나온다고?
[1]
86
0
글고보니 이것도 나름 센트리 로 들어가나?
[3]
102
0
컨트롤 센터 dx11쓰면 저렇게 뻑나는거래
[2]
15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