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탱크 개좋아졌네 ㅋㅋㅋㅋ 띳띠띳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76 작성일 2026-06-16 17:12:19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18997 고점이 높아진건 아닌데 안정성이 존~~나 올라갔네 ㅋㅋㅋㅋㅋ엔진출력 배틀필드의 탱크수준으로 버프 쎄게 줬고 전면 중장갑이라 전종족 불문 진짜 성능픽됨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7:16:14 답글 *수정됨 원래도 탱크 하나면 로드를 죽이는데다, 잘 굴리면 다음 탱크 쿨까지 여유롭게 써는 경우가 자주 나와서 가끔 탱크 든 사람 한명인데도 2탱크 운용까지 가능했었는데 이젠 버그전에서 탱크를 막을 건 더는 존재하지 않아 ㅋㅋㅋ 펼쳐보기▼ 띳띠띳띠 2026-06-16 17:16:46 답글 *수정됨 탱크의 가장큰단점이 기동성이 느려서 교전에 붙잡히고 진행이 엄청 늘어지는건데 이번패치로 단점이 거의 사라짐 ㅋㅋ 펼쳐보기▼ wwasdwd 2026-06-16 17:29:29 답글 오토마톤에서 써볼만 해진거? 펼쳐보기▼ 띳띠띳띠 2026-06-16 17:51:41 답글 *수정됨 원래도 포위당하는느낌의 개활지만 아니면 자주포처럼 쓰면 오토마톤에서 되게 괜찮았음 근데 이번에 기동성버프되고 탱크가 히트앤런이 되서 그냥 전종족다 패왕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정면교전은 취향에 잘 안맞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65 0 복스 너프가 좋은 이유 [15] 미폭공폭 2026.06.16 461 3 근데 복스 확실히 족친건 마음에 든다 [16] 미폭공폭 2026.06.16 205 2 기가류탄 데미지 버프먹고 시한신관 되면 씀? [6] J35드라켄 2026.06.16 242 0 기존 정찰차량이 보급차보다 좋았던 유일한 점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212 0 보급차 리버 생각보다 인식 거리가 길지 않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57 0 진짜 퇴근이 기대되네 [2] Protocol 2026.06.16 98 0 가끔 보급차량 재장전 버튼이 고장나더라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64 0 바스티온 버프 체감이 어떻게 되길래 [24] 김밥옆구리 2026.06.16 368 0 수류탄 +2 에 핸들링 소폭 증가 갑옷 나왔으면 좋겠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6 100 0 보급차량 리버레이터는 과연 탄 몇발일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76 0 광고는 어떻게 거는거지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05 0 이럴때 광고가 있으면... [8] 미폭공폭 2026.06.16 126 0 자동차 엔진 소리가 바뀐 건지 보급차만 다른 건지 .... [6] 신향 2026.06.16 132 0 화염차는 변신기능 넣으면..... [6] 미폭공폭 2026.06.16 158 0 시발 자고일어났는데 패치 뭐임? [3] 미폭공폭 2026.06.16 149 0 버프전탱크=자주포 지금탱크=MBT 띳띠띳띠 2026.06.16 97 0 하베스터 얘 명중률 왤케 높음? [4] 물물고고기기 2026.06.16 135 0 왜 벌써 보급차 쓰고있냐? [11] 나그거없는데 2026.06.16 335 0 신규 스트라타젬 황금마차 타고 잼있게 겜했다 뭐징 2026.06.16 140 2 탱크 상향해서 좋긴한데 따아악.. 하나만더 해주면 좋겠네.. [2] ㅇㅇ 2026.06.16 150 0 재장전 계속 누르면 계속 재장전 시작하는 버그 있는 것 같아요. 신향 2026.06.16 74 0 그건 그렇고 [1]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6 56 0 탱크 개좋아졌네 ㅋㅋㅋㅋ [4] 띳띠띳띠 2026.06.16 276 0 보급차 맛있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94 0 보급차 뒤집어 지니까 바로 터지네 .. [3] 해태자두캔디 2026.06.16 186 0 혹시나 혹시나 인데, 지금 크로스 플레이하면 겜 터지는거같읆 Miquella 2026.06.16 73 0 밥차 포탑 탄창 몇개임? [4] 농빵 2026.06.16 193 0 내다버린 3시간 북극곰 2026.06.16 101 0 그러니까 신규차량젬 쓸려면 [6] jesterr 2026.06.16 322 0 복스 너프먹었네 [5] 세계유일콩찰잡이 2026.06.16 180 0 워커랑 센트리 확실히 좋아졌네 [3] 릴리 2026.06.16 175 0 나만 자꾸 겜 들어가자마자 크래시 나는건가 [4] Miquella 2026.06.16 85 0 이번에 레이다 스테이션 새로운 지형 추가됨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242 1 신규 야포 지형 추가됨 [7] 기인두부깨기 2026.06.16 327 2 이글 110 아직 뭔가뭔가인데 [13] 패기 2026.06.16 238 0 이 두 지원무기는 보급팩이 반 필수였는데 [4] 첫번째_수호자 2026.06.16 249 0 뭐야? 보금차량나온다고? [1] 배박이겸총박이 2026.06.16 85 0 글고보니 이것도 나름 센트리 로 들어가나? [3] gon 2026.06.16 101 0 컨트롤 센터 dx11쓰면 저렇게 뻑나는거래 [2] 기인두부깨기 2026.06.16 155 0 헬다하다가 [4] 당고당고 2026.06.16 183 0 질문 모드갑옷 바꿔보려는데 [3] 돈먹는기계 2026.06.16 158 0 불릿스톰 1개 훔쳐먹으면 기분 나쁘려나.. [10] 2323 2026.06.16 218 0 탱크 중장갑 ㄹㅇ 이번에 감다살이네 띳띠띳띠 2026.06.16 137 0 이럴때가 젤 슬픔 [1] 2323 2026.06.16 142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19: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