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신규 야포 지형 추가됨 기인두부깨기 추천 2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26 작성일 2026-06-16 15:32:48 수정일 2026-06-16 15:56:28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12869 진짜 포대 느낌나게 생겼음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유리병캐논 2026-06-16 15:39:44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6 15:47:50 답글 이 왜 18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6-06-16 15:55:23 답글 젖보똥이라 일단 달아놓긴했는데 바꿔? 펼쳐보기▼ babu 2026-06-16 15:51:06 답글 18탭에 야포라길래 당연히 짱큰 고추로 어그로끄는간가 했는데 왜 아무것도 업슴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6-06-16 15:55:09 답글 *수정됨 잘보면 보이긴하는데 펼쳐보기▼ babu 2026-06-16 15:55:31 답글 어디에..?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6-06-16 15:56:15 답글 *수정됨 반응보니까 일부러 찾는거 아님 안보이나보다 탭 바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광고는 어떻게 거는거지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04 0 이럴때 광고가 있으면... [8] 미폭공폭 2026.06.16 126 0 자동차 엔진 소리가 바뀐 건지 보급차만 다른 건지 .... [6] 신향 2026.06.16 132 0 화염차는 변신기능 넣으면..... [6] 미폭공폭 2026.06.16 158 0 시발 자고일어났는데 패치 뭐임? [3] 미폭공폭 2026.06.16 148 0 버프전탱크=자주포 지금탱크=MBT 띳띠띳띠 2026.06.16 97 0 하베스터 얘 명중률 왤케 높음? [4] 물물고고기기 2026.06.16 135 0 왜 벌써 보급차 쓰고있냐? [11] 나그거없는데 2026.06.16 335 0 신규 스트라타젬 황금마차 타고 잼있게 겜했다 뭐징 2026.06.16 140 2 탱크 상향해서 좋긴한데 따아악.. 하나만더 해주면 좋겠네.. [2] ㅇㅇ 2026.06.16 150 0 재장전 계속 누르면 계속 재장전 시작하는 버그 있는 것 같아요. 신향 2026.06.16 74 0 그건 그렇고 [1]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6 56 0 탱크 개좋아졌네 ㅋㅋㅋㅋ [4] 띳띠띳띠 2026.06.16 276 0 보급차 맛있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94 0 보급차 뒤집어 지니까 바로 터지네 .. [3] 해태자두캔디 2026.06.16 186 0 혹시나 혹시나 인데, 지금 크로스 플레이하면 겜 터지는거같읆 Miquella 2026.06.16 73 0 밥차 포탑 탄창 몇개임? [4] 농빵 2026.06.16 192 0 내다버린 3시간 북극곰 2026.06.16 101 0 그러니까 신규차량젬 쓸려면 [6] jesterr 2026.06.16 321 0 복스 너프먹었네 [5] 세계유일콩찰잡이 2026.06.16 179 0 워커랑 센트리 확실히 좋아졌네 [3] 릴리 2026.06.16 175 0 나만 자꾸 겜 들어가자마자 크래시 나는건가 [4] Miquella 2026.06.16 85 0 이번에 레이다 스테이션 새로운 지형 추가됨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242 1 신규 야포 지형 추가됨 [7] 기인두부깨기 2026.06.16 326 2 이글 110 아직 뭔가뭔가인데 [13] 패기 2026.06.16 238 0 이 두 지원무기는 보급팩이 반 필수였는데 [4] 첫번째_수호자 2026.06.16 249 0 뭐야? 보금차량나온다고? [1] 배박이겸총박이 2026.06.16 85 0 글고보니 이것도 나름 센트리 로 들어가나? [3] gon 2026.06.16 100 0 컨트롤 센터 dx11쓰면 저렇게 뻑나는거래 [2] 기인두부깨기 2026.06.16 155 0 헬다하다가 [4] 당고당고 2026.06.16 182 0 질문 모드갑옷 바꿔보려는데 [3] 돈먹는기계 2026.06.16 158 0 불릿스톰 1개 훔쳐먹으면 기분 나쁘려나.. [10] 2323 2026.06.16 218 0 탱크 중장갑 ㄹㅇ 이번에 감다살이네 띳띠띳띠 2026.06.16 137 0 이럴때가 젤 슬픔 [1] 2323 2026.06.16 142 1 120미리가 ㄹㅇ 증원 컷하기 좋아짐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204 0 패치 후 돌려보는데 [2] ㅇㅇ (58.122) 2026.06.16 164 0 헬다 업뎃떴네? [11] 대머리반짝핑 2026.06.16 244 0 🖼️짤/클립 표지사기 [6] 유리병캐논 2026.06.16 215 0 헬망호 크레딧런 망호(1/4) 펑 [1] zes 2026.06.16 60 0 이거 화염차 위에 달린거 크리메이터임? [2] 돈먹는기계 2026.06.16 200 0 화염차 폭발데미지 최소 8000이네 [7] ㅇㅇ 2026.06.16 281 4 헬망호 다시 여는 망호...............4/4 [6] BB 2026.06.16 74 0 질문 이런 갑옷이 원래 있었나? [6] 잿빛장작 2026.06.16 259 0 🖼️짤/클립 펠리컨 회피기동 ioi298 2026.06.16 9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18: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