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자동차 엔진 소리가 바뀐 건지 보급차만 다른 건지 .... 신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2 작성일 2026-06-16 17:59:06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20824 엔진 소리 때문일까요?뭔가 가속이 더 빨라진 것 같은데 ....?기존 차량보다 뭔가... 튀어나가는 느낌이 되게 좋아진 것 같아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8:00:01 답글 나도 기존 차량 자주 운전하다 보니까 그점이 확 느껴지더라. 가속이 빨리 붙어서 전반적인 이동속도가 확 빨라졌어. 펼쳐보기▼ 신향 2026-06-16 18:03:37 답글 뭔가 원래 차량이랑 비교해보니까 차이가 안 나나? 싶기도 한데. 또 왠지 운용 체감은 뭔가 가속이 빨라진 느낌이 있고 그래요. .... 아닌가. 확실히 가속이 빨라진 걸까요? 방금 한 2m 정도 후진할 때 이미 25km/h 까지 가속하던데. 원래 차량도 그랬엇나 ...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18:00:16 답글 개꼴림 소리 펼쳐보기▼ 신향 2026-06-16 18:03:52 답글 진짜 뭔가 ㅋㅋㅋㅋㅋㅋ 스포츠카 모는 것 같은 느낌이라서 짱 재밌고 속도감 있고 그러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6 18:12:06 답글 난 잘 몰루 그게 그 느낌인거 같은 펼쳐보기▼ 고정장치 2026-06-16 23:53:28 답글 차 소리가 뭔가 좀 더 걸걸하면서도 찰쳐진 느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스퀸 일루 너무쉬운데 상향해야되는거 아님? [16] 인철잉 2026.06.17 242 -3 와 보급차 이거 말안되네 [6] ㅇㅇ 2026.06.16 321 5 헬망호 고요한 아침에 강하하는 망호 [물리적 침몰] [84] Protocol 2026.06.16 438 0 그거어어어 그거 없나아아? [11] Protocol 2026.06.16 164 5 AI)오늘 뽑은 헬다이버 이미지 [1] 심연소설 2026.06.16 194 0 갑자기 맘에 드는 패치를 해준 이유가 뭐지 [9] 안아줘요 2026.06.16 298 2 알파 차저 정상화되니까 버그 확쉬워졌네 [2] 오니기리_하레 2026.06.16 223 0 역시 사람사는곳이란게 생각하는게 다 똑같네 [6] 레오파르트2AX 2026.06.16 247 1 모드 아직 살아있나 [3] 미폭공폭 2026.06.16 121 0 아 확실하노, 지금 크로스플레이 PC <-> 콘솔 하면 겜 터짐 [4] Miquella 2026.06.16 200 0 난 정면교전은 취향에 잘 안맞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65 0 복스 너프가 좋은 이유 [15] 미폭공폭 2026.06.16 461 3 근데 복스 확실히 족친건 마음에 든다 [16] 미폭공폭 2026.06.16 205 2 기가류탄 데미지 버프먹고 시한신관 되면 씀? [6] J35드라켄 2026.06.16 242 0 기존 정찰차량이 보급차보다 좋았던 유일한 점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212 0 보급차 리버 생각보다 인식 거리가 길지 않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57 0 진짜 퇴근이 기대되네 [2] Protocol 2026.06.16 98 0 가끔 보급차량 재장전 버튼이 고장나더라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64 0 바스티온 버프 체감이 어떻게 되길래 [24] 김밥옆구리 2026.06.16 368 0 수류탄 +2 에 핸들링 소폭 증가 갑옷 나왔으면 좋겠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6 100 0 보급차량 리버레이터는 과연 탄 몇발일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76 0 광고는 어떻게 거는거지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05 0 이럴때 광고가 있으면... [8] 미폭공폭 2026.06.16 127 0 자동차 엔진 소리가 바뀐 건지 보급차만 다른 건지 .... [6] 신향 2026.06.16 132 0 화염차는 변신기능 넣으면..... [6] 미폭공폭 2026.06.16 158 0 시발 자고일어났는데 패치 뭐임? [3] 미폭공폭 2026.06.16 149 0 버프전탱크=자주포 지금탱크=MBT 띳띠띳띠 2026.06.16 97 0 하베스터 얘 명중률 왤케 높음? [4] 물물고고기기 2026.06.16 135 0 왜 벌써 보급차 쓰고있냐? [11] 나그거없는데 2026.06.16 335 0 신규 스트라타젬 황금마차 타고 잼있게 겜했다 뭐징 2026.06.16 140 2 탱크 상향해서 좋긴한데 따아악.. 하나만더 해주면 좋겠네.. [2] ㅇㅇ 2026.06.16 150 0 재장전 계속 누르면 계속 재장전 시작하는 버그 있는 것 같아요. 신향 2026.06.16 74 0 그건 그렇고 [1]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6 57 0 탱크 개좋아졌네 ㅋㅋㅋㅋ [4] 띳띠띳띠 2026.06.16 277 0 보급차 맛있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94 0 보급차 뒤집어 지니까 바로 터지네 .. [3] 해태자두캔디 2026.06.16 186 0 혹시나 혹시나 인데, 지금 크로스 플레이하면 겜 터지는거같읆 Miquella 2026.06.16 73 0 밥차 포탑 탄창 몇개임? [4] 농빵 2026.06.16 193 0 내다버린 3시간 북극곰 2026.06.16 101 0 그러니까 신규차량젬 쓸려면 [6] jesterr 2026.06.16 322 0 복스 너프먹었네 [5] 세계유일콩찰잡이 2026.06.16 181 0 워커랑 센트리 확실히 좋아졌네 [3] 릴리 2026.06.16 175 0 나만 자꾸 겜 들어가자마자 크래시 나는건가 [4] Miquella 2026.06.16 86 0 이번에 레이다 스테이션 새로운 지형 추가됨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242 1 신규 야포 지형 추가됨 [7] 기인두부깨기 2026.06.16 327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00: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