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센트리 사용시에도 차량에 타지않으면 어그로랑 공격을 받지않음
스텔스 상태를 유지하면서 패트롤 공격이 가능한 미친무기임
얘는 보급팩 개수너프 먹더라도 터렛 버프조차 기대하면 안되겠다ㅋㅋㅋ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와 보급차 이거 말안되네
추천
5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321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고정장치
ㅇㅇ
심연소설
ㅇㅇ
유리병캐논
enekwkwk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앞으로 망호는 3인겜이다...!
[15]
215
0
미친 게임아
[6]
167
0
4인 플레이 문제 실험방
[11]
196
0
워커 안에서 잼던지면 씹사기겠다
[13]
163
0
헬망호
다시 해봐 어우 화나네 망호 4번째에서 또 터지면 그냥 펑 (진짜 펑! 안하는 망호)
[18]
174
0
게임을 하다가 컨트롤 센터에 접속하면 멈추는 버그가 있네요.
64
0
화염차 진짜 개재밌다 ㅋㅋㅋㅋ
119
-1
워커 쿨 상향이 갖는 의의
[2]
182
0
110으로 하베 원킬나는거 맞음?
[15]
243
0
🖼️짤/클립
110로켓 걍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357
0
게임 플레이 중에 주요명령단과 슈크단을 따로 구분 할 필요가 있구나...
[4]
164
0
아크는 여전히 시체에 전기막히네
[3]
120
0
대표적인 정면교전 선호자인데
[5]
114
0
무분별한 대중은 총이나 방패든 무권자 나옴 지랄날거 같은데
[2]
104
0
공략/정보
화염 FRV 부위별 장갑 + 메크 내구력 테스트
[10]
319
6
밥차나오는 오징어 쉬운 이유
[6]
187
1
이번 기가류탄 버프로 인해 CPG-48이 더더욱 완벽해졌어
[6]
225
1
질문
보급 차량 어디서 얻음? 아무리 찾아도 없는데?
[5]
433
0
🖼️짤/클립
얘는 달려서 오는거 맞지?
[6]
194
0
진짜 화방차 철거력 50 자폭 못버리는데
[8]
250
0
🖼️짤/클립
화방 차량도 있었음?
[6]
239
0
밥차 도시락도 고급 포장 방법론 적용 안되네
[2]
179
0
바스퀸 일루 너무쉬운데 상향해야되는거 아님?
[16]
243
-3
와 보급차 이거 말안되네
[6]
321
5
헬망호
고요한 아침에 강하하는 망호 [물리적 침몰]
[84]
439
0
그거어어어 그거 없나아아?
[11]
165
5
AI)오늘 뽑은 헬다이버 이미지
[1]
194
0
갑자기 맘에 드는 패치를 해준 이유가 뭐지
[9]
298
2
알파 차저 정상화되니까 버그 확쉬워졌네
[2]
224
0
역시 사람사는곳이란게 생각하는게 다 똑같네
[6]
248
1
모드 아직 살아있나
[3]
121
0
아 확실하노, 지금 크로스플레이 PC <-> 콘솔 하면 겜 터짐
[4]
201
0
난 정면교전은 취향에 잘 안맞네
[12]
166
0
복스 너프가 좋은 이유
[15]
463
3
근데 복스 확실히 족친건 마음에 든다
[16]
206
2
기가류탄 데미지 버프먹고 시한신관 되면 씀?
[6]
243
0
기존 정찰차량이 보급차보다 좋았던 유일한 점
[4]
213
0
보급차 리버 생각보다 인식 거리가 길지 않네
[9]
157
0
진짜 퇴근이 기대되네
[2]
98
0
가끔 보급차량 재장전 버튼이 고장나더라
[4]
165
0
바스티온 버프 체감이 어떻게 되길래
[24]
368
0
수류탄 +2 에 핸들링 소폭 증가 갑옷 나왔으면 좋겠다
[3]
100
0
보급차량 리버레이터는 과연 탄 몇발일까
[10]
176
0
광고는 어떻게 거는거지
[5]
105
0
이럴때 광고가 있으면...
[8]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