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바스퀸 일루 너무쉬운데 상향해야되는거 아님? 인철잉 추천 0 비추천 3 댓글 16 조회수 242 작성일 2026-06-17 00:01:51 수정일 2026-06-17 00:02:06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29678 진짜 하다가 졸릴정도임; 10단이 이게맞음? 추천! 0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파아랑 2026-06-17 00:04:41 답글 적임자 이후 무분별한 대중은 다 그런듯... 하베스터가 조금 위협적인데, 그건 뭐 일루미닛 대표 유닛이라 항상 보던 놈이니 문제 될께 없고, 나머지 무권자는 숫자만 많을 뿐이고, 플러쉬는 체력만 많을 뿐이라 뭔가 특색이 가장 없는 팩션이긴 한듯. 펼쳐보기▼ ㅇㅇ 2026-06-17 00:09:37 답글 팩션 자체가 대량의 무권자로 탄약낭비하게 만드는 컨셉인데 보급차량이 풀려버리니 완전히 하드카운터당해서 더 노잼인면이 있음 잡다한 교전은 차량 기동력으로 다 회피가 되고 본 교전은 보급이 원활하니 펼쳐보기▼ Ribero 2026-06-17 00:15:54 답글 그냥 보급차가 개좋은대 거기다가 일루미닛 하드카운터같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7 00:18:09 답글 그럼 적임자를 가보던가 무분별한 대중이 쉽다고 상향을 요구하네 펼쳐보기▼ 고정장치 2026-06-17 00:20:16 답글 "알겠다." 무권자 변종이 등장합니다. - 자폭자 : 사망 시 폭발하여 주변 헬다이버에게 피해를 가하고 무권자들은 회복시킵니다. - 거부자 : 안면부를 제외한 모든 부위가 일반 장갑 판정을 받습니다. - 도주자 : 이동 속도가 일반 무권자들에 비해 훨씬 빠릅니다. - 유혹자 : 접촉한 헬다이버의 다리에 매달려 전력 질주를 제한합니다. 펼쳐보기▼ 인철잉 2026-06-17 00:31:43 답글 자폭은 재밌을거같은데 펼쳐보기▼ 초악질나히다맘 2026-06-17 01:27:17 답글 왜 유혹자인 건데 펼쳐보기▼ 고정장치 2026-06-17 06:20:55 답글 '안아줘요' 펼쳐보기▼ 초악질나히다맘 2026-06-17 21:26:00 답글 Miquella 2026-06-17 00:46:47 답글 메이페 2026-06-17 00:54:15 답글 좀 지루하긴 함 ㅋㅋ 펼쳐보기▼ Akalive 2026-06-17 00:58:07 답글 그야 무분별 종특이 무한 무권자 + 플몹스팸으로 탄 갈아먹는 소모전 양상인데 황금마차에 보급캔 8개 들려있으니 안쉬우면 이상한거 아님?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6-06-17 01:30:33 답글 밥차압수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7 01:49:29 답글 무분별한 대중이 쉽긴하지 근데 적임자 가보면 쉽다는 말이 쑥 들어갈껄 펼쳐보기▼ 인철잉 2026-06-17 01:54:33 답글 적임자는 나름 어려움 ㅇㅇ 오토만큼은 아니지만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7 01:55:37 답글 무권자들이랑 플래시몹이 설정상 일루미닛이 마개조하고 연구했던 부산물이라 나중에 컬티스트 나오면 또 달라질꺼라 기다려봐 무분별한 대중도 뭐 추가 될 수 있으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다이렉트12 쓰면 4명이어도 안팅긴다는거 실험하는 망호(실험실패) [24] Recuza 2026.06.17 255 0 앞으로 망호는 3인겜이다...! [15]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215 0 미친 게임아 [6] Recuza 2026.06.17 167 0 4인 플레이 문제 실험방 [11] Protocol 2026.06.17 196 0 워커 안에서 잼던지면 씹사기겠다 [13] ㅇㅇ 2026.06.17 163 0 헬망호 다시 해봐 어우 화나네 망호 4번째에서 또 터지면 그냥 펑 (진짜 펑! 안하는 망호) [18] Meow_Meow 2026.06.17 173 0 게임을 하다가 컨트롤 센터에 접속하면 멈추는 버그가 있네요. 심연소설 2026.06.17 64 0 화염차 진짜 개재밌다 ㅋㅋㅋㅋ Hotbar3 2026.06.17 119 -1 워커 쿨 상향이 갖는 의의 [2] 기인두부깨기 2026.06.17 182 0 110으로 하베 원킬나는거 맞음? [15] 야르야르 2026.06.17 243 0 🖼️짤/클립 110로켓 걍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대머리반짝핑 2026.06.17 357 0 게임 플레이 중에 주요명령단과 슈크단을 따로 구분 할 필요가 있구나... [4] 심연소설 2026.06.17 164 0 아크는 여전히 시체에 전기막히네 [3] 쿠도ㅡ 2026.06.17 120 0 대표적인 정면교전 선호자인데 [5] Akalive 2026.06.17 114 0 무분별한 대중은 총이나 방패든 무권자 나옴 지랄날거 같은데 [2] 나유빈 2026.06.17 104 0 공략/정보 화염 FRV 부위별 장갑 + 메크 내구력 테스트 [10]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319 6 밥차나오는 오징어 쉬운 이유 [6] Akalive 2026.06.17 187 1 이번 기가류탄 버프로 인해 CPG-48이 더더욱 완벽해졌어 [6] Ribero 2026.06.17 225 1 질문 보급 차량 어디서 얻음? 아무리 찾아도 없는데? [5] ㅇㅇ (125.134) 2026.06.17 433 0 🖼️짤/클립 얘는 달려서 오는거 맞지? [6] 도로롱삣삐 2026.06.17 194 0 진짜 화방차 철거력 50 자폭 못버리는데 [8] Ribero 2026.06.17 250 0 🖼️짤/클립 화방 차량도 있었음? [6] 도로롱삣삐 2026.06.17 239 0 밥차 도시락도 고급 포장 방법론 적용 안되네 [2] 고정장치 2026.06.17 179 0 바스퀸 일루 너무쉬운데 상향해야되는거 아님? [16] 인철잉 2026.06.17 243 -3 와 보급차 이거 말안되네 [6] ㅇㅇ 2026.06.16 321 5 헬망호 고요한 아침에 강하하는 망호 [물리적 침몰] [84] Protocol 2026.06.16 439 0 그거어어어 그거 없나아아? [11] Protocol 2026.06.16 164 5 AI)오늘 뽑은 헬다이버 이미지 [1] 심연소설 2026.06.16 194 0 갑자기 맘에 드는 패치를 해준 이유가 뭐지 [9] 안아줘요 2026.06.16 298 2 알파 차저 정상화되니까 버그 확쉬워졌네 [2] 오니기리_하레 2026.06.16 224 0 역시 사람사는곳이란게 생각하는게 다 똑같네 [6] 레오파르트2AX 2026.06.16 248 1 모드 아직 살아있나 [3] 미폭공폭 2026.06.16 121 0 아 확실하노, 지금 크로스플레이 PC <-> 콘솔 하면 겜 터짐 [4] Miquella 2026.06.16 201 0 난 정면교전은 취향에 잘 안맞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66 0 복스 너프가 좋은 이유 [15] 미폭공폭 2026.06.16 463 3 근데 복스 확실히 족친건 마음에 든다 [16] 미폭공폭 2026.06.16 206 2 기가류탄 데미지 버프먹고 시한신관 되면 씀? [6] J35드라켄 2026.06.16 243 0 기존 정찰차량이 보급차보다 좋았던 유일한 점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213 0 보급차 리버 생각보다 인식 거리가 길지 않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57 0 진짜 퇴근이 기대되네 [2] Protocol 2026.06.16 98 0 가끔 보급차량 재장전 버튼이 고장나더라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65 0 바스티온 버프 체감이 어떻게 되길래 [24] 김밥옆구리 2026.06.16 368 0 수류탄 +2 에 핸들링 소폭 증가 갑옷 나왔으면 좋겠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6 100 0 보급차량 리버레이터는 과연 탄 몇발일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76 0 광고는 어떻게 거는거지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0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02: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