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4명이서 기총, 궤틀링, 평탄, 사일로, 얼티 기타등등 온갖걸 싹 다 들고 가도 한놈이 좀 버티거나, 잘못해서 한두개쯤 이미 죽을 놈한테 낭비하면 가끔 복스 물량에 밀려버리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제 체력도 낮아지고 개체수 제한까지 생겼으니까 좀 더 로드아웃 자유롭게 들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서 행복해졌어
잡아도 잡아도 계속 어디선가 몰려오고, 증원 터지면 거기서 두세마리씩 나오고, 간신히 그걸 다 정리했다고 해봐야 쉴 틈 없이 패트롤로 3~4마리씩 또 증원되니까..결국 초반에만 어떻게든 버티다가 평탄 사일로 이런 거 다 떨어지면 바로 포격 피하기 시뮬레이터가 되버리는 게 참 끔찍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