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갑자기 맘에 드는 패치를 해준 이유가 뭐지 안아줘요 추천 2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98 작성일 2026-06-16 21:44:11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25103 1. 애헤가 유저를 사랑하기 시작했다.2. 소니가 지랄 말라며 존나 쪼아댔다.3.2년이 넘는 기간동안 조금씩 개발진들의 실력이 상향평준화되며 8난이도 이상을 돌기 시작했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마소키 2026-06-16 21:46:03 답글 2번이 유력하지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6 21:46:56 답글 222222 지금 소니 어지간한 신작 다 실패해서 돈나올 구녕이 이거말고는 거의 없음 ㅋㅋ 펼쳐보기▼ 혼자잘놀아요 2026-06-16 22:15:11 답글 4. 곧 좆같은게 나온다? 펼쳐보기▼ 고정장치 2026-06-16 22:36:11 답글 4. 조작 반전 걸리는 스테릴라이저 들고 다니는 버그 슈퍼어쓰버전 아크 발사기 쏘는 일루미닛 스피어 쏘는 오토마톤 펼쳐보기▼ 넨도 2026-06-16 23:25:37 답글 4. 개 좆 같 은 신 규 몹 과 팩 션 추 가 펼쳐보기▼ Akalive 2026-06-17 00:58:43 답글 소니가 투자금뺀다고 지랄했을 가능성 99%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6-06-17 01:22:46 답글 3번은 확실히 그럴리없을거고 2번이 제일 가능성 높음 지금 소니 신작들 거의 ㅈ대고 해서 펼쳐보기▼ wwasdwd 2026-06-17 01:40:11 답글 여태 했던 발언들과 태도 패치 정신승리들 싹다 모아보면 절대로 1,3은 아님 펼쳐보기▼ 전차남 2026-06-17 08:21:18 답글 소니: 대가리 올빼미들 쉬지 않습니다 대답은 악으로만 통일합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다시 해봐 어우 화나네 망호 4번째에서 또 터지면 그냥 펑 (진짜 펑! 안하는 망호) [18] Meow_Meow 2026.06.17 174 0 게임을 하다가 컨트롤 센터에 접속하면 멈추는 버그가 있네요. 심연소설 2026.06.17 64 0 화염차 진짜 개재밌다 ㅋㅋㅋㅋ Hotbar3 2026.06.17 119 -1 워커 쿨 상향이 갖는 의의 [2] 기인두부깨기 2026.06.17 182 0 110으로 하베 원킬나는거 맞음? [15] 야르야르 2026.06.17 243 0 🖼️짤/클립 110로켓 걍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대머리반짝핑 2026.06.17 357 0 게임 플레이 중에 주요명령단과 슈크단을 따로 구분 할 필요가 있구나... [4] 심연소설 2026.06.17 164 0 아크는 여전히 시체에 전기막히네 [3] 쿠도ㅡ 2026.06.17 120 0 대표적인 정면교전 선호자인데 [5] Akalive 2026.06.17 114 0 무분별한 대중은 총이나 방패든 무권자 나옴 지랄날거 같은데 [2] 나유빈 2026.06.17 104 0 공략/정보 화염 FRV 부위별 장갑 + 메크 내구력 테스트 [10]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319 6 밥차나오는 오징어 쉬운 이유 [6] Akalive 2026.06.17 187 1 이번 기가류탄 버프로 인해 CPG-48이 더더욱 완벽해졌어 [6] Ribero 2026.06.17 225 1 질문 보급 차량 어디서 얻음? 아무리 찾아도 없는데? [5] ㅇㅇ (125.134) 2026.06.17 433 0 🖼️짤/클립 얘는 달려서 오는거 맞지? [6] 도로롱삣삐 2026.06.17 194 0 진짜 화방차 철거력 50 자폭 못버리는데 [8] Ribero 2026.06.17 250 0 🖼️짤/클립 화방 차량도 있었음? [6] 도로롱삣삐 2026.06.17 239 0 밥차 도시락도 고급 포장 방법론 적용 안되네 [2] 고정장치 2026.06.17 179 0 바스퀸 일루 너무쉬운데 상향해야되는거 아님? [16] 인철잉 2026.06.17 243 -3 와 보급차 이거 말안되네 [6] ㅇㅇ 2026.06.16 322 5 헬망호 고요한 아침에 강하하는 망호 [물리적 침몰] [84] Protocol 2026.06.16 439 0 그거어어어 그거 없나아아? [11] Protocol 2026.06.16 165 5 AI)오늘 뽑은 헬다이버 이미지 [1] 심연소설 2026.06.16 194 0 갑자기 맘에 드는 패치를 해준 이유가 뭐지 [9] 안아줘요 2026.06.16 298 2 알파 차저 정상화되니까 버그 확쉬워졌네 [2] 오니기리_하레 2026.06.16 224 0 역시 사람사는곳이란게 생각하는게 다 똑같네 [6] 레오파르트2AX 2026.06.16 248 1 모드 아직 살아있나 [3] 미폭공폭 2026.06.16 121 0 아 확실하노, 지금 크로스플레이 PC <-> 콘솔 하면 겜 터짐 [4] Miquella 2026.06.16 201 0 난 정면교전은 취향에 잘 안맞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66 0 복스 너프가 좋은 이유 [15] 미폭공폭 2026.06.16 463 3 근데 복스 확실히 족친건 마음에 든다 [16] 미폭공폭 2026.06.16 206 2 기가류탄 데미지 버프먹고 시한신관 되면 씀? [6] J35드라켄 2026.06.16 243 0 기존 정찰차량이 보급차보다 좋았던 유일한 점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213 0 보급차 리버 생각보다 인식 거리가 길지 않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58 0 진짜 퇴근이 기대되네 [2] Protocol 2026.06.16 98 0 가끔 보급차량 재장전 버튼이 고장나더라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65 0 바스티온 버프 체감이 어떻게 되길래 [24] 김밥옆구리 2026.06.16 368 0 수류탄 +2 에 핸들링 소폭 증가 갑옷 나왔으면 좋겠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6 100 0 보급차량 리버레이터는 과연 탄 몇발일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76 0 광고는 어떻게 거는거지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05 0 이럴때 광고가 있으면... [8] 미폭공폭 2026.06.16 127 0 자동차 엔진 소리가 바뀐 건지 보급차만 다른 건지 .... [6] 신향 2026.06.16 133 0 화염차는 변신기능 넣으면..... [6] 미폭공폭 2026.06.16 158 0 시발 자고일어났는데 패치 뭐임? [3] 미폭공폭 2026.06.16 149 0 버프전탱크=자주포 지금탱크=MBT 띳띠띳띠 2026.06.16 9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02: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