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엔 3대있지만
저때 당시 복스는 패트롤이있었다
심지어 ㅈㄴ 잘 안나오는것도 아니고
지나갈때마다 한마리씩 보였다
그리고 한번 교전나면 글로 다 처 몰려왔기때문에
복스 화력이 미친듯이 지랄이났고
매인 체력도 1만1천
화력 싸움을 하기도 힘들었으며
저당시 사이버스텐은 대공방어가 ㅈㄴ 심해서 이글 자체 봉인
센트리는 깔면 바로 삭제
고정 로드아웃인 사일로 평탄 핵가방이 우리 중고등학교 입학할때 매일 입고다니는 교복마냥 고정이였고
증원 터지는 순간 2~3마리 리필은 기본에
뒤지면 비상탈출해서 콕핏이 머리위로 디오 로드롤러 시전하는거 마냥 떨어져서 죽임
그 콕핏 굴러가는거에도 딜판정있어서 뒤졌고
본체가 뒤져도 궤도 위 개틀링 포대는 개별이라 뒤져서도 총 쏴대서 길동무를 만들어갔고
환풍구에 수류탄 까넣어서 죽일라 해도 밑에 사이보그랑 봇들있어서 접근도 힘들고
개틀링 사격 각도 지랄나서 고간 밑에있는데 쏴죽이고

고가치 방어때는 증원오는건 기본에
고가치는 2차 방어선에서 요새화 후 막았는데
복스 물량때매 금방 뚫렸고
뚫리면 축포로 미사일 ㅈㄹ 해놔서 발전기 부숴먹었음
심지어 콕핏 사출도 발전기 부쉈음
저때 시발 천안문 복스가 구현될 정도로
저 짤도 콕핏사출로 발전기 하나남은거 부숴먹은거고
뒤에 5대 있었음
핵가방을 키고 접근하려해도 주포랑 미사일 개틀링을 죄다 뚫어야 했고
그 밑에는 사이보그가 니킥 갈겼고
산탄포 쏴댔고
로켓데바 미사일에
지랄이 풍년이라 욕 뒤지게 처먹었던 몹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