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차주는 행성으로 강하

근데 양키가 소이지뢰 가스지뢰 공폭로켓 이글110을 휴대함

유심히 봤는데

소이지뢰를 먼저 깔고 그 뒤로 가스지뢰 깐 다음

소이지뢰가 소진되고 가스지뢰 터지기 시작할때즘

소이지뢰 구역에 공폭로켓을 좌우로 2발 쏴서 남은 소이지뢰까지 싹 폭파시켜서 불댐을 쫙쫙 먹이더라


근데 이거 내가 파인애플로 비슷하게 따라해본 전적이 있음

파인애플로 해봤을땐 자탄갯수가 부족해서 철거가 영 신통찮았는데 공폭로켓은 시원하더라

역시 지뢰도 잘쓰는 사람이 잡으면 겁나 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