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 확실하노, 지금 크로스플레이 PC <-> 콘솔 하면 겜 터짐 Miquell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0 작성일 2026-06-16 20:43:12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24070 겜하다가 친해지게 된 양키친구 있길래 크플 켜서 조인하자마자 팅겨버림그래, 왠일로 뭐 버그 안터지고 패치만 알차게 했나 싶었다 ㅋㅋㅋㅋ이래야 화살두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유리병캐논 2026-06-17 00:35:06 답글 Miquella 2026-06-17 00:44:53 답글 크로스플레이 끄고나서 지금 한번도 안팅기고 있듦..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7 01:46:29 답글 초창기부터 크플 키면 문제가 많긴하지... 특히 물량이라던가 펼쳐보기▼ Miquella 2026-06-17 02:10:48 답글 *수정됨 강하 하자마자 팅기는 경우도 있고 근처에 적 어슬렁거리다 팅기는 경우도 있고 그러는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10으로 하베 원킬나는거 맞음? [15] 야르야르 2026.06.17 243 0 🖼️짤/클립 110로켓 걍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대머리반짝핑 2026.06.17 357 0 게임 플레이 중에 주요명령단과 슈크단을 따로 구분 할 필요가 있구나... [4] 심연소설 2026.06.17 164 0 아크는 여전히 시체에 전기막히네 [3] 쿠도ㅡ 2026.06.17 120 0 대표적인 정면교전 선호자인데 [5] Akalive 2026.06.17 114 0 무분별한 대중은 총이나 방패든 무권자 나옴 지랄날거 같은데 [2] 나유빈 2026.06.17 104 0 공략/정보 화염 FRV 부위별 장갑 + 메크 내구력 테스트 [10]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319 6 밥차나오는 오징어 쉬운 이유 [6] Akalive 2026.06.17 187 1 이번 기가류탄 버프로 인해 CPG-48이 더더욱 완벽해졌어 [6] Ribero 2026.06.17 225 1 질문 보급 차량 어디서 얻음? 아무리 찾아도 없는데? [5] ㅇㅇ (125.134) 2026.06.17 433 0 🖼️짤/클립 얘는 달려서 오는거 맞지? [6] 도로롱삣삐 2026.06.17 194 0 진짜 화방차 철거력 50 자폭 못버리는데 [8] Ribero 2026.06.17 250 0 🖼️짤/클립 화방 차량도 있었음? [6] 도로롱삣삐 2026.06.17 238 0 밥차 도시락도 고급 포장 방법론 적용 안되네 [2] 고정장치 2026.06.17 179 0 바스퀸 일루 너무쉬운데 상향해야되는거 아님? [16] 인철잉 2026.06.17 242 -3 와 보급차 이거 말안되네 [6] ㅇㅇ 2026.06.16 321 5 헬망호 고요한 아침에 강하하는 망호 [물리적 침몰] [84] Protocol 2026.06.16 439 0 그거어어어 그거 없나아아? [11] Protocol 2026.06.16 164 5 AI)오늘 뽑은 헬다이버 이미지 [1] 심연소설 2026.06.16 194 0 갑자기 맘에 드는 패치를 해준 이유가 뭐지 [9] 안아줘요 2026.06.16 298 2 알파 차저 정상화되니까 버그 확쉬워졌네 [2] 오니기리_하레 2026.06.16 224 0 역시 사람사는곳이란게 생각하는게 다 똑같네 [6] 레오파르트2AX 2026.06.16 247 1 모드 아직 살아있나 [3] 미폭공폭 2026.06.16 121 0 아 확실하노, 지금 크로스플레이 PC <-> 콘솔 하면 겜 터짐 [4] Miquella 2026.06.16 200 0 난 정면교전은 취향에 잘 안맞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65 0 복스 너프가 좋은 이유 [15] 미폭공폭 2026.06.16 463 3 근데 복스 확실히 족친건 마음에 든다 [16] 미폭공폭 2026.06.16 205 2 기가류탄 데미지 버프먹고 시한신관 되면 씀? [6] J35드라켄 2026.06.16 242 0 기존 정찰차량이 보급차보다 좋았던 유일한 점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212 0 보급차 리버 생각보다 인식 거리가 길지 않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57 0 진짜 퇴근이 기대되네 [2] Protocol 2026.06.16 98 0 가끔 보급차량 재장전 버튼이 고장나더라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65 0 바스티온 버프 체감이 어떻게 되길래 [24] 김밥옆구리 2026.06.16 368 0 수류탄 +2 에 핸들링 소폭 증가 갑옷 나왔으면 좋겠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6 100 0 보급차량 리버레이터는 과연 탄 몇발일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76 0 광고는 어떻게 거는거지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05 0 이럴때 광고가 있으면... [8] 미폭공폭 2026.06.16 127 0 자동차 엔진 소리가 바뀐 건지 보급차만 다른 건지 .... [6] 신향 2026.06.16 133 0 화염차는 변신기능 넣으면..... [6] 미폭공폭 2026.06.16 158 0 시발 자고일어났는데 패치 뭐임? [3] 미폭공폭 2026.06.16 149 0 버프전탱크=자주포 지금탱크=MBT 띳띠띳띠 2026.06.16 97 0 하베스터 얘 명중률 왤케 높음? [4] 물물고고기기 2026.06.16 135 0 왜 벌써 보급차 쓰고있냐? [11] 나그거없는데 2026.06.16 335 0 신규 스트라타젬 황금마차 타고 잼있게 겜했다 뭐징 2026.06.16 140 2 탱크 상향해서 좋긴한데 따아악.. 하나만더 해주면 좋겠네.. [2] ㅇㅇ 2026.06.16 15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01: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