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하다가 친해지게 된 양키친구 있길래 크플 켜서 조인하자마자 팅겨버림


그래, 왠일로 뭐 버그 안터지고 패치만 알차게 했나 싶었다 ㅋㅋㅋㅋ


이래야 화살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