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바로 뒤에 달린 중기관총으로 2명이서 계속 움직이며 슈리커 둥지 부숴버리기. 근데 슈리커 둥지는 어차피 다른걸로도 잘부수니까 이건 어디까지나 마땅한 거 없을때 했으니 딱히 큰 장점이라고 볼 수는 없으려나

그런고로 기존 정찰차량에 거치 중기관총 스펙이라도 주면 써볼 지도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