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바로 뒤에 달린 중기관총으로 2명이서 계속 움직이며 슈리커 둥지 부숴버리기. 근데 슈리커 둥지는 어차피 다른걸로도 잘부수니까 이건 어디까지나 마땅한 거 없을때 했으니 딱히 큰 장점이라고 볼 수는 없으려나
그런고로 기존 정찰차량에 거치 중기관총 스펙이라도 주면 써볼 지도 모르겠어
그건 바로 뒤에 달린 중기관총으로 2명이서 계속 움직이며 슈리커 둥지 부숴버리기. 근데 슈리커 둥지는 어차피 다른걸로도 잘부수니까 이건 어디까지나 마땅한 거 없을때 했으니 딱히 큰 장점이라고 볼 수는 없으려나
그런고로 기존 정찰차량에 거치 중기관총 스펙이라도 주면 써볼 지도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