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바스티온 버프 체감이 어떻게 되길래 김밥옆구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372 작성일 2026-06-16 18:18:08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21400 지인들이나 챈에서나 바스티온 깡패 됐다고 찬양을 하고 있는 거지바스티온 베스트 드라이버로서 정말로 기대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8:20:43 답글 대충 원래도 상당히 튼튼했던게 이젠 미친듯이 튼튼해졌어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6-16 18:24:14 답글 기동성 부분이 지금 장난 아니라던데, 바스티온으로 런앤건 뛰어 다닌다고;;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6-06-16 18:22:51 답글 일장관 돌소 쏘면 딜들어가던 탱크가 총맞아도 안터짐 기센 개센 센트리가 뒤에서 총쏴도 안터진다는 소리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6-16 18:24:42 답글 근데 화방차 자폭에 한방에 간다고 하지 않았어? 따로 체력 버프를 먹은 건 아닌가봐 펼쳐보기▼ 띳띠띳띠 2026-06-16 18:25:31 답글 화방차 자폭은 그냥 헬밤급인거같음. 체력은 똑같은데 엔진출력버프랑 일반장갑에서 중장갑이됨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18:26:50 답글 에초에 관통이 7 이상일법한 폭발딜이라 장갑 단계 오른건 의미가 없어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6-16 18:27:58 답글 아직 화방차 자폭 관통력이랑 계수는 미확인이구만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18:26:32 답글 피봇턴 반응 빨라지고 기동도 꽤 좋아짐 그리고 av4니깐 이제 오토마톤 에너지기관총 류에는 무적임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6-16 18:28:43 답글 피봇턴 반응 빨라졌으면 기동 중에 선회도 유연하려나, 맨날 시가지에서 회전할려하면 무조건 정차하고 회전해야 해서 답답했는데 펼쳐보기▼ Akerd 2026-06-16 18:31:41 답글 원래도 탄약이나 사수 없으면 짓밟고 다녔는데 이제는 대형 없으면 금강불괴겠네 펼쳐보기▼ Protocol 2026-06-16 18:33:20 답글 탄약이 없으면 사수석에 탄 헬다이버들이 대전차를 해준다고한다 난 이 이야기를 좋아한다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6-16 18:35:09 답글 이번에 120mm랑 380mm 탄종 화력 계수 버프먹었던데 그럼 바스티온 주포 계수는 어떻게 되는거지? 바스티온 주포가 120인가 380인가 둘 중 하나랑 탄종 공유하지 않았나 펼쳐보기▼ Protocol 2026-06-16 18:39:02 답글 *수정됨 아마 380으로 알고 있는데 버프 먹지 않을까..? 일단 실험해봐야 알긴하겠다만 깡뎀 더 무시무시해지겠네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6-16 18:41:06 답글 이론상 주포로 팩스 약점 사격 한방에 보낼 수도 있는 거 아녀...? 펼쳐보기▼ Protocol 2026-06-16 18:41:35 답글 한 7000뎀으로 알고 있는데 많이 버프되도 8000정도 아닐까 복스가 9000으로 아는데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6-16 18:48:05 답글 팩스 대가리가 내구력이 높긴 해도 폭저가 그렇게 높지는 않았던 거 같은데 머리만 잘 날리면 가능할 거 같은데 펼쳐보기▼ Protocol 2026-06-16 18:48:39 답글 Akalive 2026-06-17 01:03:33 답글 주포 3500 + 800 으로 알고있었는데 얘도 올랐나? 펼쳐보기▼ 국황변 2026-06-16 20:27:41 답글 8단에서 탱크 한대로 2워커랑 로드잡기 + 깃발 2개 꼽을때까지 버티다 박살나자 마자 한대 더 부르는것도 될 정도로 단단해진듯 잡몹 짤뎀에 안아픈게 많이 채감됨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6-17 07:12:22 답글 하이브월드가서도 버틸 정도면 서부에서는 개깡패겠네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7 01:43:23 답글 독일의 그 뭐냐 종이 전차보다 진짜 탱크가 되었다.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6-17 07:12:56 답글 근데 서부에 버서커가 톱질 2~3번 하면 터지던 기억이 있는데 버서커 톱질도 잘 견디려나?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7 07:13:54 답글 탱크 장갑이 중장갑이 됐으니 별 문제 없을듯?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6-17 07:18:00 답글 버서커 이 새끼들 다 뒤졌다ㅋㅋㅋㅋ 맨날 뒤에서 톱질 몇 번으로 탱크 터뜨려서 열 받았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보급 차량 어디서 얻음? 아무리 찾아도 없는데? [5] ㅇㅇ (125.134) 2026.06.17 445 0 🖼️짤/클립 얘는 달려서 오는거 맞지? [6] 도로롱삣삐 2026.06.17 199 0 진짜 화방차 철거력 50 자폭 못버리는데 [8] Ribero 2026.06.17 252 0 🖼️짤/클립 화방 차량도 있었음? [6] 도로롱삣삐 2026.06.17 240 0 밥차 도시락도 고급 포장 방법론 적용 안되네 [2] 고정장치 2026.06.17 179 0 바스퀸 일루 너무쉬운데 상향해야되는거 아님? [16] 인철잉 2026.06.17 245 -3 와 보급차 이거 말안되네 [6] ㅇㅇ 2026.06.16 324 5 헬망호 고요한 아침에 강하하는 망호 [물리적 침몰] [84] Protocol 2026.06.16 439 0 그거어어어 그거 없나아아? [11] Protocol 2026.06.16 165 5 AI)오늘 뽑은 헬다이버 이미지 [1] 심연소설 2026.06.16 194 0 갑자기 맘에 드는 패치를 해준 이유가 뭐지 [9] 안아줘요 2026.06.16 300 2 알파 차저 정상화되니까 버그 확쉬워졌네 [2] 오니기리_하레 2026.06.16 225 0 역시 사람사는곳이란게 생각하는게 다 똑같네 [6] 레오파르트2AX 2026.06.16 251 1 모드 아직 살아있나 [3] 미폭공폭 2026.06.16 121 0 아 확실하노, 지금 크로스플레이 PC <-> 콘솔 하면 겜 터짐 [4] Miquella 2026.06.16 202 0 난 정면교전은 취향에 잘 안맞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67 0 복스 너프가 좋은 이유 [15] 미폭공폭 2026.06.16 468 3 근데 복스 확실히 족친건 마음에 든다 [16] 미폭공폭 2026.06.16 206 2 기가류탄 데미지 버프먹고 시한신관 되면 씀? [6] J35드라켄 2026.06.16 243 0 기존 정찰차량이 보급차보다 좋았던 유일한 점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215 0 보급차 리버 생각보다 인식 거리가 길지 않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59 0 진짜 퇴근이 기대되네 [2] Protocol 2026.06.16 99 0 가끔 보급차량 재장전 버튼이 고장나더라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66 0 바스티온 버프 체감이 어떻게 되길래 [24] 김밥옆구리 2026.06.16 372 0 수류탄 +2 에 핸들링 소폭 증가 갑옷 나왔으면 좋겠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6 102 0 보급차량 리버레이터는 과연 탄 몇발일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76 0 광고는 어떻게 거는거지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05 0 이럴때 광고가 있으면... [8] 미폭공폭 2026.06.16 129 0 자동차 엔진 소리가 바뀐 건지 보급차만 다른 건지 .... [6] 신향 2026.06.16 133 0 화염차는 변신기능 넣으면..... [6] 미폭공폭 2026.06.16 159 0 시발 자고일어났는데 패치 뭐임? [3] 미폭공폭 2026.06.16 150 0 버프전탱크=자주포 지금탱크=MBT 띳띠띳띠 2026.06.16 97 0 하베스터 얘 명중률 왤케 높음? [4] 물물고고기기 2026.06.16 136 0 왜 벌써 보급차 쓰고있냐? [11] 나그거없는데 2026.06.16 337 0 신규 스트라타젬 황금마차 타고 잼있게 겜했다 뭐징 2026.06.16 140 2 탱크 상향해서 좋긴한데 따아악.. 하나만더 해주면 좋겠네.. [2] ㅇㅇ 2026.06.16 150 0 재장전 계속 누르면 계속 재장전 시작하는 버그 있는 것 같아요. 신향 2026.06.16 76 0 그건 그렇고 [1]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6 57 0 탱크 개좋아졌네 ㅋㅋㅋㅋ [4] 띳띠띳띠 2026.06.16 278 0 보급차 맛있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6 194 0 보급차 뒤집어 지니까 바로 터지네 .. [3] 해태자두캔디 2026.06.16 188 0 혹시나 혹시나 인데, 지금 크로스 플레이하면 겜 터지는거같읆 Miquella 2026.06.16 73 0 밥차 포탑 탄창 몇개임? [4] 농빵 2026.06.16 193 0 내다버린 3시간 북극곰 2026.06.16 103 0 그러니까 신규차량젬 쓸려면 [6] jesterr 2026.06.16 32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00: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