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를 하고 무기고 반대쪽에 새로 콘솔생겼길래 확인해보니 화면이 작살나고 안보여서 업데이트했으니가 또 뭔가 모드가 문제가 생겼거니 생각해서
모드도 다 빼서해보고, 무결성도 돌려보고, 재설치도했는데도 계속안보여가꼬 검색해보니 다렉11은 안보인다네
모드도 다 빼놓은상태겠다 다이렉트12로켜서 콘솔확인했고 설정에 쉐이딩? 생긴것도 얼마나 체감되나보고 확인도 다했겠다, 다시 모드키고 다렉11 돌아가려니까 크레시 쥰나나는거임
모드 다시적용 하려다가 꼬였나 싶어서 쉐이더캐시도 삭제하고 모드 껏다켰다하고 무결성,재설치를 다시 조진다음에 뜨겠지? 하는마음은 크레시가 나버렸음
분명 다렉11,12바꾼거 말고 같은데 뭐가 문제인거야 생각하다 문뜩 설정에서 쉐이딩?설정 건든게 생각나서
다렉12로 켜서 설정 다시 돌려놓고 11로 키니까 켜짐
난또 에헤가 업뎃으로 모드를 작살냈나싶었는데
헛다리짚고 문제를 이상한대서 찾은거 때문에 3시간 사라지고
이제 다시 강하가능해짐 그런데 출근하려면 자야데
내일은 즐거운 강하를 할수있겠지?새로운 차량도 나왔다는거같은데 이거때문에 확인도 못했엉
(부스터 아이콘 바뀐거보니까 UI모드는 망가진거같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