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일루미닛 행성 둘중 하나 해방하고
먼저한 행성에 풀어준 차량을
채권이든 신규젬이든 풀어준단 얘기지? 행성한정이 아니라 정규로.
딸깍질로 해방시켜주던가 아님 서양햄들이 해줄거 같긴 한데
무대중 상대하다 잠와서 난 도저히 못 돌겠다...

지금 일루미닛 행성 둘중 하나 해방하고
먼저한 행성에 풀어준 차량을
채권이든 신규젬이든 풀어준단 얘기지? 행성한정이 아니라 정규로.
딸깍질로 해방시켜주던가 아님 서양햄들이 해줄거 같긴 한데
무대중 상대하다 잠와서 난 도저히 못 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