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수정함)지금 네명되서 터지는거 모든 분대원이 쉐이더 캐시 지워서 해결이 되는거 같?음 Recuza 추천 3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3 작성일 2026-06-17 03:22:18 수정일 2026-06-17 05:59:56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44683 다른 원인도 있을 수 있는데 일단 나랑 다른 망호원들이 전부 쉐이더 캐시 지우고 해보니까 안터지더라3시쯤 되서 다시 보니 쉐이더 캐시 지워도 터진다는 사례가 나옴 해결안됨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ARCTIC 2026-06-17 03:29:43 답글 Recuza 2026-06-17 03:31:04 답글 Meow_Meow 2026-06-17 03:32:31 답글 쉐이더 아까 날렸었음 나는 펼쳐보기▼ Recuza 2026-06-17 03:32:50 답글 한명이라도 안날리면 터지는거 같음 펼쳐보기▼ jesterr 2026-06-17 03:34:02 답글 호스트는 기본적으로 캐시 비우는게 좋으려나 그러면 나도 아직 안비웠지만 펼쳐보기▼ Recuza 2026-06-17 03:34:34 답글 모든 사람이 비워야 안전한듯 펼쳐보기▼ 북극곰 2026-06-17 05:23:35 답글 어제 뻘짓하면서 쉐이더캐시 날렸는데 문제없겠구만ㅋㅋㅋ 펼쳐보기▼ Recuza 2026-06-17 05:49:4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드 팅기는거 개 어이없네 [4] 드나드나 2026.06.17 130 0 또또 잠깐 한눈팔고 온 사이 권한 몰루 뜨노 [20] Miquella 2026.06.17 194 0 지금 메크에 이슈가 있는듯 [4]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16 1 공략/정보 화염차는 남은 연료에 비례해서 터지는 위력이 변함 [6] ㅇㅇ 2026.06.17 344 4 헬망호 밥먹었으니 여는 망호........4/4 [40] BB 2026.06.17 183 0 이번 캠페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 [24]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60 1 오미크론 차저2배이벤트냐 [1] 릴리 2026.06.17 99 0 근데 보급차 좀 맘에 안드는 부분이 [16] jesterr 2026.06.17 308 1 질문 이거 화염차가 화방 연료 소모량에 따라 자픅이 다른가요? [2] ㅇㅇ 2026.06.17 146 0 (권한 몰루) [9] SizzFlair 2026.06.17 240 0 (권한 있음) ㅇㅇ 2026.06.17 121 0 이야 이제 밥차도 나와? 루시치 2026.06.17 75 0 (권한 없음) 소각차는 버그에서 쓸수있어야 좋았을텐데 하필 일루라 [3] enlxmfflsdis 2026.06.17 95 0 380, 120들 범위가 늘어나지 않았구나 [2] bongkure9d42 2026.06.17 174 0 하씨 그냥 내가 망호 파버릴까 [4] enlxmfflsdis 2026.06.17 68 0 짤녀 찍고 망호열려던게 [18]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143 0 🖼️짤/클립 화염센트리야 너 정상화 됐었구나 [8] 나그거없는데 2026.06.17 229 0 쉐이더캐쉬 지우는법 가져옴 [2] ㅇㅇ 2026.06.17 147 4 습... 실험망호 말고 망호 업나????? [4] enlxmfflsdis 2026.06.17 58 0 일루미닛 오버시어 증발했나 [1] Not 2026.06.17 75 0 폭파한 헬망호 실험결과 정리 [6] Protocol 2026.06.17 154 1 할배들 다 의심모드 ㅋㅋㅋ [5] R_Grey 2026.06.17 292 5 (수정함)지금 네명되서 터지는거 모든 분대원이 쉐이더 캐시 지워서 해결이 되는거 같?음 [8] Recuza 2026.06.17 163 3 와 기가수류탄 2개씩 리필되게 버프해줬네 [4] 교미여왕 2026.06.17 149 0 헬망호 쉐이더 캐시 지우고 다시 4명 실험하는 망호(실험성공) [9] Recuza 2026.06.17 123 0 어쩐지 왠일로 고봉밥이였던 이번 패치의 법칙 [4] Miquella 2026.06.17 267 2 헬망호 다이렉트12 쓰면 4명이어도 안팅긴다는거 실험하는 망호(실험실패) [24] Recuza 2026.06.17 256 0 앞으로 망호는 3인겜이다...! [15]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215 0 미친 게임아 [6] Recuza 2026.06.17 167 0 4인 플레이 문제 실험방 [11] Protocol 2026.06.17 197 0 워커 안에서 잼던지면 씹사기겠다 [13] ㅇㅇ 2026.06.17 164 0 헬망호 다시 해봐 어우 화나네 망호 4번째에서 또 터지면 그냥 펑 (진짜 펑! 안하는 망호) [18] Meow_Meow 2026.06.17 174 0 게임을 하다가 컨트롤 센터에 접속하면 멈추는 버그가 있네요. 심연소설 2026.06.17 64 0 화염차 진짜 개재밌다 ㅋㅋㅋㅋ Hotbar3 2026.06.17 121 -1 워커 쿨 상향이 갖는 의의 [2] 기인두부깨기 2026.06.17 182 0 110으로 하베 원킬나는거 맞음? [15] 야르야르 2026.06.17 243 0 🖼️짤/클립 110로켓 걍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대머리반짝핑 2026.06.17 359 0 게임 플레이 중에 주요명령단과 슈크단을 따로 구분 할 필요가 있구나... [4] 심연소설 2026.06.17 165 0 아크는 여전히 시체에 전기막히네 [3] 쿠도ㅡ 2026.06.17 120 0 대표적인 정면교전 선호자인데 [5] Akalive 2026.06.17 115 0 무분별한 대중은 총이나 방패든 무권자 나옴 지랄날거 같은데 [2] 나유빈 2026.06.17 106 0 공략/정보 화염 FRV 부위별 장갑 + 메크 내구력 테스트 [10]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321 6 밥차나오는 오징어 쉬운 이유 [6] Akalive 2026.06.17 189 1 이번 기가류탄 버프로 인해 CPG-48이 더더욱 완벽해졌어 [6] Ribero 2026.06.17 225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6-17 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