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공략/정보 화염차는 남은 연료에 비례해서 터지는 위력이 변함 ㅇㅇ 추천 4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344 작성일 2026-06-17 04:55:24 https://arca.live/b/helldivers2/174053256 화방 연료 만땅25미터에서 날라감화방 연료 제로20미터에서 터져도 안날라감터졌을때 파이는 땅 크기만 봐도 다름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7 04:56:25 답글 아 저게 무조건 반톤급 폭발을 일으키는게 아니였구나 펼쳐보기▼ R_Grey 2026-06-17 04:58:10 답글 이제 철거용으로 꼬라박는 게 나오겠군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6-17 05:34:50 답글 고정장치 2026-06-17 06:09:29 답글 그러니까 일단 소환하고 바로 교란기에 때려박아 자폭하면 된다 이거지? 펼쳐보기▼ winningluck 2026-06-17 07:01:53 답글 C4붙여서 들이받아도 재밌을듯 펼쳐보기▼ AppiLia 2026-06-17 09:06:1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버그 알파가 비겁한 행동 안한다는게...?? [14] 에이오에이 2026.06.17 191 0 밥차 개좋긴하네 [4] 복복보로복 2026.06.17 148 1 질문 요즘에 C4 스텔스 너무 많이해서 [5] 가리리 2026.06.17 147 0 🖼️짤/클립 벌레 하향당한거 확실히 체감크네 [7] gon 2026.06.17 226 1 센트리 시리즈 모두 체력업 된거죠? [4] 에이오에이 2026.06.17 143 0 지금 망호인원들 팅기는거 공방 테스트 함해보고 오셈 [2]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102 0 🖼️짤/클립 이제 이 컨샙 가능하겠네 [8] 도로롱삣삐 2026.06.17 230 1 헬망호 강하까지만 하는 4인 터지는거 테스터 모집망호(끝) [19] Recuza 2026.06.17 153 0 🖼️짤/클립 무반동은 못하는거 [3] 오니기리_하레 2026.06.17 154 0 끔찍한 재앙이 일어나고 있다 헬망호원들 [3] jesterr 2026.06.17 153 0 스포어 진짜 개토나오네ㅋㅋㅋ [5] 으하하이거야 2026.06.17 160 0 110 로켓... 아직은? [12] 에이오에이 2026.06.17 198 0 오토캐논 vs 벨트유탄 [16] Siroko 2026.06.17 223 0 패치로 추가될 다이브 장전이 너무 맘에든다 [4] 빙주깨기 2026.06.17 165 0 헬망호 아무나 한명만 오면 영역전개....펑 [52] BB 2026.06.17 321 0 4인 터지는건 샴스 문제인가 [7] Protocol 2026.06.17 142 0 증원젬 하늘높이던지고 자살하는 셀프증원은 안되나 [3] 헨리 2026.06.17 180 0 헬망호 침몰한 망호 점검해보는 망호 (4/4) 격추당함 [41] jesterr 2026.06.17 217 0 그래서 권몰 머엿슴 [4] enlxmfflsdis 2026.06.17 110 0 뉴비 밥차 쓰는법 [1] 으이으이으이으 2026.06.17 141 0 모드 팅기는거 개 어이없네 [4] 드나드나 2026.06.17 130 0 또또 잠깐 한눈팔고 온 사이 권한 몰루 뜨노 [20] Miquella 2026.06.17 194 0 지금 메크에 이슈가 있는듯 [4]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17 1 공략/정보 화염차는 남은 연료에 비례해서 터지는 위력이 변함 [6] ㅇㅇ 2026.06.17 344 4 헬망호 밥먹었으니 여는 망호........4/4 [40] BB 2026.06.17 184 0 이번 캠페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 [24] 첫번째_수호자 2026.06.17 260 1 오미크론 차저2배이벤트냐 [1] 릴리 2026.06.17 99 0 근데 보급차 좀 맘에 안드는 부분이 [16] jesterr 2026.06.17 309 1 질문 이거 화염차가 화방 연료 소모량에 따라 자픅이 다른가요? [2] ㅇㅇ 2026.06.17 147 0 (권한 몰루) [9] SizzFlair 2026.06.17 240 0 (권한 있음) ㅇㅇ 2026.06.17 121 0 이야 이제 밥차도 나와? 루시치 2026.06.17 75 0 (권한 없음) 소각차는 버그에서 쓸수있어야 좋았을텐데 하필 일루라 [3] enlxmfflsdis 2026.06.17 95 0 380, 120들 범위가 늘어나지 않았구나 [2] bongkure9d42 2026.06.17 174 0 하씨 그냥 내가 망호 파버릴까 [4] enlxmfflsdis 2026.06.17 68 0 짤녀 찍고 망호열려던게 [18]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7 144 0 🖼️짤/클립 화염센트리야 너 정상화 됐었구나 [8] 나그거없는데 2026.06.17 229 0 쉐이더캐쉬 지우는법 가져옴 [2] ㅇㅇ 2026.06.17 148 4 습... 실험망호 말고 망호 업나????? [4] enlxmfflsdis 2026.06.17 58 0 일루미닛 오버시어 증발했나 [1] Not 2026.06.17 76 0 폭파한 헬망호 실험결과 정리 [6] Protocol 2026.06.17 154 1 할배들 다 의심모드 ㅋㅋㅋ [5] R_Grey 2026.06.17 293 5 (수정함)지금 네명되서 터지는거 모든 분대원이 쉐이더 캐시 지워서 해결이 되는거 같?음 [8] Recuza 2026.06.17 164 3 와 기가수류탄 2개씩 리필되게 버프해줬네 [4] 교미여왕 2026.06.17 15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7 07: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