럼버러 고치면서 같이 고쳐졌구나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화염센트리야 너 정상화 됐었구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29
작성일
댓글
[8]
글쓰기
유동
나그거없는데
Union365
유동
jesterr
북극곰
전차남
laffey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아무나 한명만 오면 영역전개....펑
[52]
321
0
4인 터지는건 샴스 문제인가
[7]
142
0
증원젬 하늘높이던지고 자살하는 셀프증원은 안되나
[3]
180
0
헬망호
침몰한 망호 점검해보는 망호 (4/4) 격추당함
[41]
217
0
그래서 권몰 머엿슴
[4]
110
0
뉴비 밥차 쓰는법
[1]
141
0
모드 팅기는거 개 어이없네
[4]
130
0
또또 잠깐 한눈팔고 온 사이 권한 몰루 뜨노
[20]
194
0
지금 메크에 이슈가 있는듯
[4]
217
1
공략/정보
화염차는 남은 연료에 비례해서 터지는 위력이 변함
[6]
345
4
헬망호
밥먹었으니 여는 망호........4/4
[40]
184
0
이번 캠페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
[24]
260
1
오미크론 차저2배이벤트냐
[1]
99
0
근데 보급차 좀 맘에 안드는 부분이
[16]
309
1
질문
이거 화염차가 화방 연료 소모량에 따라 자픅이 다른가요?
[2]
147
0
(권한 몰루)
[9]
240
0
(권한 있음)
121
0
이야 이제 밥차도 나와?
75
0
(권한 없음)
소각차는 버그에서 쓸수있어야 좋았을텐데 하필 일루라
[3]
96
0
380, 120들 범위가 늘어나지 않았구나
[2]
174
0
하씨 그냥 내가 망호 파버릴까
[4]
68
0
짤녀 찍고 망호열려던게
[18]
144
0
🖼️짤/클립
화염센트리야 너 정상화 됐었구나
[8]
229
0
쉐이더캐쉬 지우는법 가져옴
[2]
148
4
습... 실험망호 말고 망호 업나?????
[4]
58
0
일루미닛 오버시어 증발했나
[1]
76
0
폭파한 헬망호 실험결과 정리
[6]
154
1
할배들 다 의심모드 ㅋㅋㅋ
[5]
293
5
(수정함)지금 네명되서 터지는거 모든 분대원이 쉐이더 캐시 지워서 해결이 되는거 같?음
[8]
164
3
와 기가수류탄 2개씩 리필되게 버프해줬네
[4]
150
0
헬망호
쉐이더 캐시 지우고 다시 4명 실험하는 망호(실험성공)
[9]
123
0
어쩐지 왠일로 고봉밥이였던 이번 패치의 법칙
[4]
267
2
헬망호
다이렉트12 쓰면 4명이어도 안팅긴다는거 실험하는 망호(실험실패)
[24]
256
0
앞으로 망호는 3인겜이다...!
[15]
215
0
미친 게임아
[6]
167
0
4인 플레이 문제 실험방
[11]
197
0
워커 안에서 잼던지면 씹사기겠다
[13]
164
0
헬망호
다시 해봐 어우 화나네 망호 4번째에서 또 터지면 그냥 펑 (진짜 펑! 안하는 망호)
[18]
174
0
게임을 하다가 컨트롤 센터에 접속하면 멈추는 버그가 있네요.
64
0
화염차 진짜 개재밌다 ㅋㅋㅋㅋ
121
-1
워커 쿨 상향이 갖는 의의
[2]
182
0
110으로 하베 원킬나는거 맞음?
[15]
243
0
🖼️짤/클립
110로켓 걍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359
0
게임 플레이 중에 주요명령단과 슈크단을 따로 구분 할 필요가 있구나...
[4]
1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