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 조합에 따른 지형조사 특유의 크래쉬 고치려고 문제 되는 모드 식별하려고함
모드 반반 끄고 키기 -> 3단 가서 솔플
7번쯤 하다가 귀찮아서 유기하고 "재접하면 그만이야"하고 망호탔는데 안 팅김
어째서

모드 조합에 따른 지형조사 특유의 크래쉬 고치려고 문제 되는 모드 식별하려고함
모드 반반 끄고 키기 -> 3단 가서 솔플
7번쯤 하다가 귀찮아서 유기하고 "재접하면 그만이야"하고 망호탔는데 안 팅김
어째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