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그냥 링크타는 모집으로 성공함
dx11, 12 차이도 아니고 모드차이도 아니고
그냥 유저 케바케인거 같은데
아직은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는데, 성공사례가 여기서 나오긴 함
우선은 망호 탈려면 적어도 쉐이더캐시 삭제나 그래픽 드라이버 최신화나 무결성검사는 돌려보는게 좋을듯
이거는 안해서 나쁠건 없는 것들이니깐
일단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그냥 링크타는 모집으로 성공함
dx11, 12 차이도 아니고 모드차이도 아니고
그냥 유저 케바케인거 같은데
아직은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는데, 성공사례가 여기서 나오긴 함
우선은 망호 탈려면 적어도 쉐이더캐시 삭제나 그래픽 드라이버 최신화나 무결성검사는 돌려보는게 좋을듯
이거는 안해서 나쁠건 없는 것들이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