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그냥 링크타는 모집으로 성공함


dx11, 12 차이도 아니고 모드차이도 아니고


그냥 유저 케바케인거 같은데


아직은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는데, 성공사례가 여기서 나오긴 함


우선은 망호 탈려면 적어도 쉐이더캐시 삭제나 그래픽 드라이버 최신화나 무결성검사는 돌려보는게 좋을듯

이거는 안해서 나쁠건 없는 것들이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