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이는 모드가 있고 공중에 터지는 모드가있는데
붙이는 모드 쓸려면은
3번 무기로 바꾼다음에
g키를 눌러스 c4를 투척해서 붙인다음에
R키를 눌러서 기폭 하는거지?
터트리는 모드는
3번 무기로 바꾼다음에 g키를 눌러서 던지면
자동으로 터지는거임?
만약에 자동으로 터진다면
수류탄 처럼 몇초의 시간을 두고 터지는거임?
그렇다면 혹시 기폭 시간을 조절할수가 있음?
그리고 붙여서 터트리는거랑 공중에서 터트리는거랑
관통이나 데미지가 달라?
붙이는 모드가 있고 공중에 터지는 모드가있는데
붙이는 모드 쓸려면은
3번 무기로 바꾼다음에
g키를 눌러스 c4를 투척해서 붙인다음에
R키를 눌러서 기폭 하는거지?
터트리는 모드는
3번 무기로 바꾼다음에 g키를 눌러서 던지면
자동으로 터지는거임?
만약에 자동으로 터진다면
수류탄 처럼 몇초의 시간을 두고 터지는거임?
그렇다면 혹시 기폭 시간을 조절할수가 있음?
그리고 붙여서 터트리는거랑 공중에서 터트리는거랑
관통이나 데미지가 달라?